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나들이와 DVD 영화구매 편입니다.

 
지난 주말 아이들과 올티가스에 잠깐 나갔다 왔습니다.
게임이 이제 지루해졌 민주도 따라 나섰고요~ ^^
딸은 내일이 개학이라고 들떠 있습니다.
개학전 마지막 주말이니...
아이스크림도 하나 사 먹여야 학교를 잘 다니겠지요... ㅋㅋㅋ
이것저것 둘러보고...
영화를 몇 편 사러갈 예정입니다.
은근히 보고 싶은 한국영화 "곡성"이 DVD가 나와있는지도 한번 찾아보고...
컨저링이라는 영화가 그렇게 무섭다는데...
전에 1편이 있는 것을 본적이 있고... 2편은 이제 극장에서 개봉했으니 별 기대는 안하고...

 

 

 

메트로 워크에 도착하여 잠깐 볼일 좀 보고...
이동 하려고 하니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비도 피해갈겸 아이들 간식도 사 먹일겸...
겸사겸사해서 근처 음식점으로 들어왔습니다.

 

 

 

 

 

 

 

여자 아이들은 잠깐의 틈만 나면 셀카입니다. ㅋㅋㅋ
사진 찍고 꾸미는 것이 저리도 재밌을까나...
남자아이들과 여자아이들은 확실히 다른듯 합니다. ^^;
고등학생 앤이나 초딩 우리딸이나 저러고 놀때보면 똑같지 싶습니다. ㅋㅋㅋ

 

 

 

 

 

 

우리 딸이랑 앤은 온갖 포즈를 잡으며 사진 찍기에 집중합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15분 이내의 시간에...
백여장의 사진이 찍히나 봅니다.
저러다 손가락 쥐나지 싶은데...
그러지도 않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딸들이 저러고 있을때...
아들은...
촐랑거리며 돌아다니다가 넘어졌습니다.
오른쪽 무릎에 상처가 선명합니다.
아프다고 호~ 해달라고 제게 오면..
저한테 한번 물리고는 엄마에게 도망갑니다.
그러고는 십분도 채 안되서 또 까불다가 의자에서 뚝 떨어집니다.
안 다친거 아닌지...

 

 

 

 

 

음식이 나오니 조용해집니다.
마치 산사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하나는 와플에 아이스크림, 하나는 크레페에 아이스크림입니다.
너무 달아서 아이스티 한잔 마시는 동안 아이들은 다 먹어치웁니다.
역시...
다 먹고나니 또 시끄러워집니다.
비도 그치고 있으니 나갈때가 되었나 봅니다. ㅋㅋㅋ

 

 

 

 

 

집으로 가는 길에 중국집을 들렀는데...
장사를 안 하는듯... ㅠㅜ
눈물을 머금도 발걸음을 돌리는데 도미노 피자가 보이네요...
한국에서는 종종 먹었던...
필리핀에서 도미노는 처음인듯 합니다. ㅋㅋㅋ
가격 참한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피자 한판, 콜라 1.5L, 치킨윙, 스파게티 둘~
피자는 따뜻할때 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
치킨윙은 양념이 맛있었고~
크림과 토마토소스 파스타는...
어쩜 그리 다들 똑같은지...
필리핀 내 프랜차이즈에 공급되는 파스타는...
모두 한 업체에서 제공하나 봅니다.
어느 곳이든 맛이 다 똑같습니다. ㅋㅋㅋㅋ

 

 

 

 

이번에 산 영화들입니다.
곡성은 아직... ㅠㅜ
보고싶은데...
컨저링... 실화를 바탕으로... 실존인물의 경험을 토대로...
어쩜 이리도 기대가 되는지...
그리고 주토피아와 아이스에이지 번외 편인가 봅니다.
여기 세 장은 DVD 퀄리티입니다.
장당 60페소...

 

 

 

 

우측의 앵그리버드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리면...
이 두편은 화질 중상급의 장당 40페소 짜리들입니다.
놀라운건...
9일에 개봉한 컨저링 2가 벌써 나와있네요...
그리고 지금 한창 상영중인 워크래프트도요...
컨저링 2는 저급 화질인 캠버전이고...
워크래프트는 중상급에 중국어 자막만 있습니다.
이 두편은 다음기회에~ ^^
 
 
오늘 벌써 금요일 밤입니다.
저녁밥을 먹고 다같이 컨저링을 보기로 했습니다.
팝콘을 준비해야겠군요~
다같이 보면 덜 무섭겠죠... 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