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소피텔과 오션아리움

 

 

 

성수기를 앞두고 마지막... 휴식을 취하러 소피텔로 향했습니다.

이미 일부 학생들이 들어와 있는 상태지만...

부모님들과 주말을 보내고 있었기 때문에 마음 편히 하루 쉴 수 있었네요~ ^^

아이들과 함께 오션아리움에서 놀다가 소피텔로 가기로 했습니다.

 

 

 

 

 

 

 

 

벌써 여러 번째 오는 오션아리움이지만..

올때마다 새롭나 봅니다.

니모... 도리... 아는 이름은 다 나옵니다. ㅋㅋㅋ

겁 많은 막내는 피라냐 근처는 가지도 못하면서...

 

 

 

 

 

 

 

 

 

 

야외에서 물개쇼도 있고 가오리를 직접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겁 많은 막내는 가오리 근처도 못 가고...

아빠의 바짓가랑이만 잡아당깁니다. ㅋㅋㅋ

펭귄들이 모여들어 물고기만 빤히 쳐다보고 있음에도...

누나 엉덩이 뒤로 숨어들기 바쁘군요...

 

 

 

 

 

 

 

 

나오는 길에...

저걸 쓰고는 뭐가 신나는지..

온몸을 비틀어가며 시시덕 거립니다.

못 봤으니 알 수가 있어야지요... ㅋㅋ

 

 

 

 

 

 

 

 

 

 

마닐라 베이에 있는 마카파칼에서 새우와 게를 먹었습니다.

재료와 조리비까지 2500페소로 네 가족 배부르게 먹었네요~

알리망오 크랩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해산물은 언제나 옳거든요~~ ^^

 

 

 

 

 

 

 

 

우리 집 아이들도 이제 곧 개학입니다.

마지막으로 구경하고 푹 쉬었다 학교로 가게 될 겁니다.

그걸 아는지...

오늘따라 둘 다 잘 먹는군요~

아이들이 이렇게만 잘 먹어주면 자주 와야겠습니다. ㅋㅋㅋ

 

 

 

 

 

 

 

 

체크인을 기다리며 로비에서 대기 중입니다.

아이들보다는...

우리가 더 기대가 됩니다.

당분간 이런 호사는 없을 테니 오늘 푹 쉬었다 갈 계획입니다~

 

 

 

 

 

 

 

 

 

 

우리 콘도는 요즘 한창 리모델링 공사 중입니다.

그래서 수영장도 당분간 사용하지 못합니다.

오랜만에 물 만난 아이들은 정말 열심히 놉니다.

엄마의 목표는 조식 뷔페..

아이들은 그저 수영장... ㅋㅋㅋ

 

 

 

 

 

 

 

 

막내는 수영을 마치고는 샤워하고 자리 잡았습니다.

호텔에는 늘 티브이가 나오는 것이...

만화 채널이 있다는 것이...

그저 놀라운 막내입니다.

눈만 내밀고 만화 보다가 곧 잠이 들 겁니다. ㅋㅋ

 

 

 

 

 

 

 

 

 

 

소피텔의 낮과 밤입니다.

바다 근처로는...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냄새가... ㅋㅋㅋ

소피텔의 조식 뷔페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몇 년 만에 왔는데...

더 화려해지고 맛있어졌군요~~~ ^^

 

우리는 이제 착실히 여름방학을 준비해야겠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