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요가 워크샵 소개 편입니다.



오늘은 마닐라에 있는 여러가지 요가 워크샵을 소개할까합니다.

파이오니어 어학원은 안주인이 요가 강사 출신이라 여전히 마닐라에서도 요가를 하고 있습니다.

요가와 영어에 관심이 있는 요기들도 좋아할 정보라고 생각됩니다.

 

 

 

 

 

지바묵티 요가 오픈 클래스 입니다.

 shastra (scripture), bhakti (devotion), ahimsa (non-violence), nada (music), and dhyana (meditation)의 다섯가지 요소를 준수하면서 수련하는 강도높은 하타, 빈야사 스타일의 요가지요.

지바묵티 요가로는 유명한 Anna선생님이 이번에 또 리드해주십니다.

가격도 한국돈으로 2만원정도...

허걱.. 이건 거저라는 생각이 드네요~

 

 

 

 

비크람 요가는 지금 열심히 수련중입니다.

살이 좀 쪘다 싶으면 제가 찾는 전통 비크람 요가

곧 리트리트 여행도 간다고 합니다.

지역은 엘니도~~

우왕~~  그곳에서 요가를 하면 뭔가 다 잘 할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로켓 요가, 로켓 파워요가라고도 하지요..

아쉬탕가 요가를 기본으로 한 다이나믹한 빈야사 스타일의 요가입니다. 

아쉬탕가 시리즈의 프라이머리와 세컨더리가 결합되어 있으며 아쉬탕가 시리즈의 포인트들을 모아놓았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네요~

이 워크샵도 두시간에 13000원 정도....

에휴~~

같이 갈사람만 있으면 달려 가고프네요..

 

 

 

 

Flexibility-Not-Required가 이 워크샵의 제목입니다.

요가를 하면서 스스로가 유연하지 않아서 요가와는 맞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사실 그건 하나의 조건이지 필수는 아니지요..

많은 남자 요기들은 실제로 유연하지 않은 분들도 많으니까요~

 

 

 

 

3일 동안 진행되는 키즈 요가도 있습니다.

가격은 70만원 정도이며 200시간 진행되는 키즈 요가의 포인트만 강조된다고 보시면 되겠지요..

레인보우 키즈 요가는 국제기구입니다.

그곳에 등록이 되는 요가워크샵입니다.

 

 

 

 

Joan 선생님이 돌아오시네요~

정말로 제가 사랑하는 선생님이시지요.

요가 웍스 인텐시브 40시간 코스를 진행하셨는데 이번에 또 오십니다.

4월입니다~

요가 지도자 자격증이 있으신분들은 200시간에 미련을 두지 말고 이것만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올 11월에 있을 요가웍스 200시간 티쳐 트레이닝 코스 입니다.

이번에는 데이비드 킴 선생님은 아니고 다른 선생님일것 같네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


여하튼 포스팅 하지 않은 많은 다른 워크샵도 있습니다.

요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래봅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