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샹그릴라 몰의 키즈카페 편입니다.

무료했던 주말~

제이콥 네와 그린필드에서 만나서 아이들은 팡팡으로~

어른들은 별다방에서 수다나 떨려고 했는데...

도착하고 보니... 아이들이 어찌나 많던지...

최소 오후 4시는 되어야 입장 가능하다네요... ㅠㅜ

그래서 급하게 장소를 변경하여 샹그릴라 몰의 키즈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샹그릴라 몰 4층에 있습니다..

이곳도...

사람들이 많네요~

 

 

 

 

 

 

입장료는...

90분에 300페소, 180분에 400페소...

아이 한명당 성인 한명 포함 가격입니다.

 

 

 

 

 

 

등록하고 왼쪽으로 입장하면 신발은 서랍장에 두고 들어가게 됩니다.

다른 준비물은 없고...

보통 아이들 물병이나 음료수를 준비해 와서 목마를때 마시게 하면 됩니다.

입장은 왼쪽, 퇴장은 오른쪽...

반드시 성인과 동반하고 영수증이 확인되어야만 문을 열어주고 보내줍니다.

아이를 잃어버릴 일은 없겠지요..

 

 

 

 

 

 

대부분 키즈카페는 푹신한 매트와 에어쿠션 놀이기구들이 들어와 있습니다.

그래야 아이들이 넘어지거나 떨어져도 안 다치겠지요...

 

 

 

 

 

 

 

주말이라서...

이곳도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아이들 뿐 아니라 보호자들까지 들어와 있으니 훨씬 더 복잡해 보입니다.

그래도 나름 넓고 깔끔한 키즈카페입니다~

 

 

 

 

 

 

 

입장과 동시에...

휘리릭 사라져 버리는 우리 아이들...

입장시켜 두고는 우리는 옆 커피숍으로~~ ^^

 

 

 

 

 

 

제이콥과 부코~

커다란 볼풀에서 뛰어 다닙니다. ㅋㅋㅋ

역시 남자아이들...

 

 

 

 

 

 

제이콥 여동생인 나리는 한쪽에 마련된 곳에서 소꿉놀이 중입니다.

역시 여자아이.. ㅋㅋㅋ

 

 

 

 

 

 

우리집 최대의 똥깡아지인 망고는...

​뛰어 다니다가... 

앉아서 소꿉놀이도 하다가... 

점토 놀이도 하다가...

좀 컸다고 그런지...

남자아이들, 여자아이들...

가리지 않고 여기저기 놉니다.

 

 

 

 

 

 

 

한국에서도 요즘 많이들 찾는 대패 아이스크림입니다.

솔직히 저는...

꾹꾹 누르는 저게 뭐가 그리 맛있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아이들 눈에는 그저 신기하고 맛있어 보이나 봅니다.

 

 

 

 

 

망고와 부코는...

얼리느라 꾹꾹 누르고 뒤집는 저 시간이...

​무지하게 지루하고 길기만 합니다.

저 자세로 아이스크림을 받아들때까지 꼼짝을 하지를 않네요. ㅋㅋㅋ

그리고는 마치 보석이라도 받아드는 양...

어릴적...

부모님 손을 잡고 동물원에 놀러가면...

저도 그랬었나 봅니다. ^^;

커다란 솜사탕이 그리도 먹음직스럽고 세상 무엇보다 달콤하다고 생각했었던... ㅋㅋㅋ

저건...

단순히 아이스크림 한 덩어리... 설탕 한 숟가락...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는 그 이상의 환타지임을...

이미 어른이 되어버린 저는...

자주 잊어버린채 살고 있나 봅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