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학생들의 최근 동향 편입니다.

10월 중순...

이 조용한 여유로움도 이제 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ㅠㅜ

이제 곧 학생들이 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기존의 학생들 외에 10월 초에 오신 방송국  PD 아저씨~ ㅋㅋ

처음에는 조용하니 좋다고 하시다가 슬슬 심심해지기 시작하셨는지...

학생들 언제 오는지 물어보시네요~ ^^

 

 

 

 

 

 

여름방학이 끝나자마자 헤드티쳐는 수퍼바이저 티쳐와 함께 다른 선생님들 트레이닝에 들어갑니다.

​선생님들도 공부를 해야 또 잘 가르치지요~ ^^

문법 등의 이론공부 위주입니다.

그리고 강의 스킬도요~ ^^

나머지는...

경력...

즉.. 시간이 메워준다고 생각합니다. ^^

 

 

 

 

 

 

 

오랜만에 그린필드도 와 봤습니다.

여전히 사람들이 많긴 합니다.

불맛 나는...

바베큐에 질려버린 제 부인 덕분에...

잘 안 오게되는 그린필드 야시장입니다.

 

 

 

 

 

 

 

그리고...

이곳...

SM North 트라이노마입니다.

예전에 왔을때는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ㅠㅜ

정말 오랜만에 왔더니 분수는 공사중이고...

위쪽 공원 쪽에는 학생들이 와글와글...

온통 담배피고 있고... ㅠㅜ

정말 실망만 안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이곳은 다시 안 오게 될것 같네요...

 

 

 

 

 

 

 

제이콥 네와 함께 키즈카페를 갔다가...

샹그릴라에서 샤브샤브를 대접받은 날입니다. ㅋㅋ

막내 때문에 의료기기가 급히 필요했었는데...

한국에 나갔다가 그걸 받아들고 와서 전해줬거든요...

기어이 밥을 사네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그리고 들어오는 길에 제이콥네 집에서 커피를 마시고 과일을 먹었습니다.

이날 커피는 제가 샀지만, 집에서는 과일이랑 주전부리 대접받았네요~

아이들은 기가 막히게...

남자아이 둘에, 여자아이 둘입니다. ㅋㅋㅋ

그림도 그리다가...

장난도 치다가..

터닝메카드 대전도 벌리다가..​

늦은 시간까지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주말인 어느날...

희망자에 한해...

S & R로 이동했습니다.

장도 보고...

구경도 하고...

시식코너마다 다 들르고... ㅋㅋㅋ

목 마르면 음료도 마셔가면서~

 

 

 

 

 

 

장을 다 봤다면...

S & R 피자를 맛 보고 와야 합니다.

이 구조는...

왠지 한국의 코스트코와 비슷합니다. ㅋㅋㅋ

얘기를 들어보니 거의 비슷합니다.

 

 

 

 

 

 

 

점심 준비가 귀찮았던 어느날에는...

우리끼리 의기투합하여...

인근 분식점에서 김밥을 사오고~

얼른 라면을 끓였습니다.

해물 팍팍 넣고~~ ^^

라면과 김밥의 합...

순대와 떡볶이의 합만큼이나 기가 막힙니다~

학생이 많이 없으니 가끔 이렇게 일탈도 해봅니다~~~ ㅋㅋ

 

 

 

 

 

 

이건 기숙사의 요리사가 만든 고추장 양념의 닭고기 바베큐입니다.

새로 온 요리사 솜씨가 나쁘지 않습니다.

몇번 보여주고 가르치니 꽤 음식을 잘 만듭니다.

안 가르쳐준것도 만들어내다니...

하나를 가르치면 응용도 잘 하고요...

그리고 음식을 짜지 않게 간도 잘 맞춰줘서 좋네요~~ ^^

 

 

 

 

 

대만학생들 들어오기 전에 한식위주로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 ㅋㅋㅋ

된장찌게와 가정식입니다.

밥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된장 몇숟갈 떠서 비비면 맛있습니다~ ^^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요~~

얼마 안 남았는데...

순두부찌게도 먹고 싶고...

회덮밥도 먹고 싶네요...

대만학생이나 중국학생들 중에는...

한국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는 학생들도 많은 반면...

잘 못먹는 친구들은..

정말 매워하면서 못먹더라고요...

그때는 한식 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없는 지금 한식을 많이 섭취해야 하네요~~~ ^^

조만간 새로운 학생들 소개하게 되겠네요~

한국은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 들었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