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clsi ; a month of books day 소개 편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그간 여행에...

한국에...

그러고나니 한동안 귀차니즘에 빠져있었어요... ㅠㅜ

이 사진들은 학교에서의 행사날입니다.

책에 나온 캐릭터 데이라고 하네요...

학생들뿐만 아니라 선생님들까지 저러고 있으니... ㅋㅋㅋ

 

 

 

 

아침부터 학교 가는 차안이 이렇습니다~ ㅋㅋ

언제나 차안은 시끌시끌하고 왁자지껄 합니다.

용케 운전만 하는 기사가 용합니다. ㅋㅋ

 

 

 

 

제일 오른쪽은 담임 선생님입니다.

선생님들도 다들 코스튬을 하고 학생들과 같이 즐깁니다~

그리고는 자신이 코스튬한 것을 책과 함께 소개를 하기도 합니다.

 

 

 

 

제일 왼쪽은 이 학교의 교장선생님입니다.

설마...

저게 코스튬은 아니겠죠... ㅋㅋㅋ

 

 

 

 

Gr 1의 담임 선생님은 팅커벨입니다. ㅋㅋㅋ

​담임 선생님이 팅커벨이라...

 

 

 

 

스파이더 맨과 토이스토리의 카우보이 우디도 있습니다.

 

 

 

 

셔우드숲에서 로빈후드도 왔나 봅니다.

 

 

 

 

백설공주는...

넷이나 됩니다.

​아~ 이를 우째~~

일곱 난장이가 광산에서 다이아몬드라도 캤나 봅니다.

백설공주가 넷이나 되는데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로빈과 스파이더맨, 닌자거북이의 레오나르도도 있고...

그 뒤에는 아이언맨도 있습니다.

 

 

 

 

 

 

학년이 어릴수록 디즈니 캐릭터입니다.

라푼젤과 미녀와 야수의 벨입니다.

 

 

 

 

 

여기서부터는...

개인적으로 뽑은 베스트들입니다.

해리포터~

 

 

 

 

이 친구도 최고입니다~~

스타워즈의 캐릭터인지...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의 나즈굴 같기도 하네요~

 

 

 

 

이 친구가 오늘의 탑입니다.

마법사인 간달프가 직접~ ㅋㅋㅋ

아이들의 의상을 보며 알아맞히는 것도 재미나네요~~

학교 행사는 간단하게 마쳤지만...

이제 곧 할로윈 데이입니다.

할로윈 데이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