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아이들의 수업과 놀이 - 학원과 수영장

 

 

요즘...

끼니를 거르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점심시간에 수업이 잡혀 있어서...

수업 마치고 밥 먹으려고 하면 또 일이 있어 그걸 처리하고..

다시 먹으려고 보면 이미 저녁 먹을 시간이 다 되어가고...

그 와중에..

아이들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

 

 

 

 

 

 

 

오늘 낮...

쉬는 시간에 아이들이 떠들고 장난치는 모습을 보다가..

찍은 것입니다.

그린힐스에서 오는 아이들, 보니파시오에서 오는 아이들,

인근의 콘도에서 오는 아이들, 이곳 콘도에서 사는 아이들...

중국 학생, 대만 학생, 한국 학생...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성인들은 성인들끼리..

얘기하고 장난치고 있지만...

보고 있으니..

아빠 미소가 절로 피어오릅니다. ^^

 

 

 

 

 

 

참...

이번에 방학을 맞아 한국에 다녀온 아이들이 선물도 챙겨왔네요~ ^^

고맙게 잘 먹겠습니다~

아이들이라..

하루는 다투고 울기도 하고..

다음 날은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열심히 놀고 있고..

ㅎㅎㅎ

아프지 말고 다치지도 말고..

열심히 공부하고 즐겁게 놀고..

그랬으면 좋겠네요~ ^^

 

 

 

 

 

 

 

이곳은 이웃의 콘도입니다.

수영장이랑 농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요즘 학원 아이들은 주말마다 이곳에서 수영하는 것이 코스입니다. ㅋㅋ

저 풀에 있는 사람들 중...

절반 넘게 우리 아이들이군요~ ^^

 

 

 

 

 

 

 

이곳은 농구장도 따로 잘 되어 있기도 합니다.

저희가 있는 곳도 테니스 장 겸 농구장이 있지만..

늘 사람들이 많아서..

이곳에 오곤 합니다.

농구를 하고 나면..

온몸이 쑤셔서 그렇지..

그렇게 대운할 수가 없네요.. ^^;

 

 

 

 

 

 

학원 수업 마치고...

민교는 학원의 언니랑 나란히 책상에 앉아 숙제를 하고 있습니다.

이 학원의 언니네 가족은...

2주간의 캐나다 여행을 마치고 이틀 전 돌아왔네요...

캠핑카를 빌려 이곳저곳을 구경 다니고..

정말 예쁜 캠핑장에서 밥도 해 먹고...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부럽~ 부럽~

유럽이나 북미 쪽은 캠핑장이 너무 예쁘고 정말 많다고 합니다.

언제..

캐나다에서 캠핑을...  ㅠㅜ

 

 

 

 

 

저희 집 막내도 숙제를 하고 있습니다.

숙제 안 하고 놀다가 저한테 눈물 쏙 빠지도록 혼나고...

열심히 쓰고 있는 중입니다.

눈물 한 방울 매달고...

숙제하는 모습에 웃음이 터졌지만...

끝내 숙제는 다 끝내도록 했네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