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요즘 우리는 - 파이오니어 여름

 

 

 

지난번 제주도를 다녀온 후부터..

정말 정신없이 바빴던 것 같습니다. ^^;

여름방학은 이미 시작되었고~

학원은 하루하루 학생들이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음...

아직 학생들이 본격적으로 들어오기 전..

마지막 주말이었나 봅니다.

책을 읽는 딸아이의 손에 기어이 글러브를 씌웁니다~ ㅋㅋ

좀 가르쳤더니...

저랑 캐치볼은 주고받을 정도 됩니다.

제가 던져주는 공은 프리배팅 할 수 있고요...

딸은..

운동을 시켜볼까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학원의 수퍼바이저인 피비선생님의 생일이었습니다.

한 며칠...

목이 너무 안 좋아서 결근했는데...

많이 좋아져서 다시 복귀했습니다.

이분은...

저희랑 7년간 같이 일하면서 결근이라고는 달랑 2일?

평소에 그렇게 성실하니 아파서 결근했다고 하니 아무도 의심하는 이가 없네요... ㅋㅋㅋ

약 사들고 달려갈뻔 했습니다.

대만 학생 루비는 6개월 만에 집으로 돌아갑니다.

송별파티도 하고..

겨울에 다시 짐을 싸서 돌아오겠다고 하네요..

다시 오면..

 IELTS 점수 좀 팍팍... ^^;

 

 

 

 

 

 

 

최근 식단들입니다.

알리망오 크랩의 집게다리와 새우들입니다.

그냥 쪄내기만 했더니 비린내가 좀... ㅠㅜ

잡내를 잡거나 소스와 함께 요리했으면 더 나았을 거란 아쉬움이 있네요...

생선은 흔한 틸라피아입니다.

언젠가 보니..

흙냄새 같은 비린내가 나길래 한동안 안 샀었는데...

지금은 또 전혀 없네요..

생선에 흙내 나는 시기가 있나 봅니다....

 

 

 

 

 

 

 

위의 것은 사과를 갈아서 만든 갈비찜입니다.

우리 집 요리사는..

양념을 기가 막히게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단점이라면 고기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는 듯..

미리 재어놓고 고기를 부드럽게 한다거나...

칼집을 넣어주거나...

그런 스킬들이 좀 떨어지네요...

갈비찜은 좀 더 오래 조리했더라면 훨씬 더 부드러웠을텐데... 아쉽네요..

아래는 닭고기인데...

한식도 아닌 것이... 필리핀식도 아닌 것이..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우베 식빵 한 조각 곁들이고 모차렐라 치즈 살살 뿌린 스파게티입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아래는 오징어 속을 고기와 야채 다진 걸로 채운 오징어 순대입니다.

초고추장과 함께 나오니..

저는 이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늦게 올라왔더니 학생들 먹고 남긴 것만... ㅋㅋㅋ

 

 

 

 

 

 

이번에 대만에서 오신 분들이 선물로 주신 것들입니다.

위의 것은 우베 케이크고, 아래는... 누가 크래커... 인가 봅니다.

각종 차들과 함께...

대만 분들도 정이 많으신가 봅니다.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어머님들이 꼭 빈손으로 안 오시네요...

 

가끔...

선생님들 선물이나 저희 선물을 준비해 오시겠다며 뭐를 좋아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 대답은 늘...

따로 선물은 준비 안 해오셔도 됩니다~

선생님들의 선물도 준비 안 하는 분위기이고..

하물며 저희들 선물은 더더욱 가당치 않습니다.

 

그래도...

뭐라도 챙겨주시는 분들께는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또한...

가시기 전에... 극구 말리는 데도 선생님들 선물을 한 명 한 명 다 준비해 주시기도 합니다.

저희는 너무너무 감사할 뿐입니다. ㅠㅜ

 

저희 학원 전통은..

선생님들이나 저희들 선물은 없는 것이 원칙이기도 합니다. ^^;

언제나...

그 마음만 소중히 간직하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