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기숙사 식단 모음 편입니다.

 
오랜만에 기숙사 식단 사진 올립니다.
수시로 사진을 찍었는데...
제때 제때 안 올리니 다들 어디로 가 버렸는지...
섞이고 삭제되고... ㅋㅋㅋ

 

 

 

 

여학생들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묵은지 등갈비찜..
..을 하고 싶어서 만들었으나...
묵은지가 없었고...
김치가 충분히 익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던 요리였습니다.
김치랑 고기가 조금만 더 익혔다면 입안에서 살살 녹았을텐데...
질기지는 않았지만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있다고 대박난 요리였습니다.
와이프랑 쿡도 제쳐두고 직접 만들 요리였어요~ ^^

 

 

 

 

비빔밥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야채가 많아서 아이들은 싫어하기도 하고요.. ㅋㅋ
이것저것 야채가 많이 들어가고 한국에 없는 재료도 사용하고~
자주 먹었으면 하는 비빔밥입니다~

 

 

 

 

고추장 양념에 감자, 당근, 떡국용 떡, 닭이 들어갔습니다.
나름 맛있게 매웠어요~
우리집 쿡에게 맵지만 달짝지근한 소스 만드는 법을 전수해줘야겠네요~ ㅋㅋ

 

 

 

 

정말 오랜만에 먹었던 콩국수입니다.
전에 대만학생이 먹다가 질색을 했던... 콩국수.. ㅠㅜ
그래서 늘 미뤄오다가...
이날따라 외부로 나가버리고 한국학생들만 있길래~ ^^
간만에 면을 두그릇을 먹어봤네요~~

 

 

 

 

메인은 간장소스 베이스의 돼지고기입니다.
양념이 달짝지근하고 맛있었어요~
춘권과 시오마이, 한국만두는 덤이네요~

 

 

 

 

생선구이 입니다.
방구스나 틸라피아가 아닌...
좀 작은 생선이었는데...
맛은 있지만, 잔가시가 많아서 신경쓰였어요... ㅋㅋㅋ
전어와 비슷했어요...

 

 

 

 

김치전입니다.
학생들 중 누군가 며칠전부터 먹고 싶어했던 김치전...
이번엔 납작납작 한입거리로 만들었네요...

 

 

 

 

바베큐 치킨입니다.
바베큐는 어지간하면 좋아하지요~
동그랑땡이 잘 안팔립니다. ㅋㅋ

 

 

 

 

양파와 생강이 들어간 스테이크입니다.
고기가 살짝 짜긴 했지만 양파와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늘 생강조각을 줏어먹고는 입 헹구고 있습니다. ㅠㅜ
잡내를 잡는건 좋은데 생각조각이 꽤나 크고 많이 들어갑니다.

 

 

 

 

이날은 훠궈~
샤브샤브를 먹던 날이었습니다.
한쪽은 매운 육수, 한쪽은 안 매운 육수~
중국에서 직접 재료를 조달해준 고마운 지셀~~
중국학생, 대만학생, 한국학생 다들 좋아했어요~~~~

 

 

 

 

철판 생선구이 입니다.
자글자글~~~
틸라피아는 필리핀에서 많이들 먹는 생선인데 구이용으로 맛있습니다.
 
현지에서도 조달하고, 한국에서 가져오기도 하고...
그렇지만 늘 반찬이 걱정입니다.
한국처럼 제철음식이 따로 없기 때문에... ㅠㅜ
제철 봄나물... 그런 식재료가 없으니 되게 아쉽네요...
마른반찬, 김치류, 현지에서 나는 야채...
다양하게 시도해보지만...
하루 세끼 하려다보니 반찬종류가 언제나 아쉽네요...
 
다른 분들은 반찬을 어떻게 준비하시는지 좋은 정보 있으면 많이 알려주세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