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외식 편입니다.

오랜만에 학생들을 데려나가 외식을 합니다.

이번에는 이곳에서 학교 다니는 학생들만 같이 했습니다.

그나마...

한 명은 자느라고...

따라 나서지도 못했고요...

부모님과 떨어져서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은 대견스럽습니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고...

예상보다 훨씬 잘 해주고 있거든요...

그래도...

계속 욕심이 나긴 합니다.

이번 방학을 지나고 나면 본격적으로 토플수업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SAT와 병행여부는 아직 결정나지 않았네요... 

 

 

 

 

 

언제나 그렇듯...

실컷 먹고 배가 불러야만 사진을 찍는다는 게 함정... ㅋㅋㅋ

이번에도 포만감이 느껴진 후 2인분을 더 주문하고 나서야 사진을 찍었네요...

 

 

 

 

 

고기집에...

갈비살이 다 떨어지고 없다는 황당함...

삼겹살로 대체하긴 했지만 조금 아쉽네요.

아이들이 갈비를 먹고파 했거든요... ㅠㅜ

 

 

 

 

 

그래도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기 앞에 한마디 불평도 없습니다.

느긋하게 앉아서 삼겹살을 먹어본지가 언젠지... ㅋㅋㅋ

삼겹살을 준비한 날에는 항상 제가 두개의 불판 앞에서 고기 뒤집고 자르느라 정신 없었거든요... ㅠㅜ

땀을 뻘뻘 흘리면서... ㅋㅋㅋ

고기를 다 먹고 나면 항상 수저를 들고 대기하는 학생들을 위해...

또 다시 밥을 볶아대느라 정신 없었고요... ㅋㅋ

삼겹살 한번 먹고 나면 두어군데 손도 데어있고...

오랜만에 다른 누군가가 고기를 구워서 뒤집어주는 것만 집어먹는 이런 호사를 누려봅니다. ^^

​흐미...

이렇게 좋은 것을... ㅋㅋㅋ

 

 

 

 

 

한식이 참...

손이 많이 가는 음식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밑반찬도 가득...

야채는 몇번을 리필을 했는지...

파무침도 달라...

김치도 더 달라...

마늘도 더 내놔라.. ㅋㅋㅋ

한식만큼 밑반찬 많고 손 많이 가는 음식문화도 드물지 싶네요...

 

 

 

 

 

이 두녀석이 동갑내기 고등학생들입니다.

내년에는 좀더 상급학교로 이동을 할 예정입니다.

이제 토플수업과 병행하며 진로도 고민을 많이 해봐야겠습니다.

잘 먹여서...

공부 더 많이 시켜야쥐~~~ 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