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트레스턴 시니어 하이스쿨의 야유회 편입니다.

 
 
필리핀 보니파시오에 있는 트레스턴 학교는 시니어 하이스쿨과 대학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생들이 올해 이 트레스턴 하이스쿨로 옮겼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학교 야유회를 가게 되었는데...
그날 저녁 늦게 돌아와서는 너무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코와 광대뼈, 팔과 다리...
빨갛게 익어서 돌아왔네요... ㅋㅋㅋ
저녁에 샤워하고 둘이 사이좋게 알로에 젤을 나눠바르라고 했는데..
얼마나 격하게 놀았던지..
다음날 둘다 몸살로 학교를 빠질 정도였습니다. ㅋㅋㅋ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도착했습니다.
이날 새벽 5시에 새벽밥 먹고 나갔습니다.
그리고는 저녁 8시가 다되어 돌아왔네요...
정말 진하게 놀았다고 합니다. ㅋㅋ

 

 

 

 

 

 

 

레드팀, 블루팀, 옐로우팀, 그린팀으로 나눠서 팀 게임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수영장에서...
평소보다 훨씬 격하게...
게임 하느라 얼마나 힘을 써댔으면...
다음날 둘다 몸살...
한명은 감기기운까지... ㅋㅋ
하루 쉬면서 열심히 죽 먹이고, 약 먹이고, 따뜻한 생강꿀차를 먹였더니..
하루 만에 다 나아서 학교를 가긴 했습니다. ^^;

 

 

 

 

 

 

 

물 위에 매트리스를 띄우고는 같은 팀을 반대편으로 많이 보내는 게임...
이게 참 유치한 것 같은데..
다 같이 하다보면 진짜 재밌거든요~ ^^
다녀와서는 침 튀겨가며 얘기를 하는 아이들의 표정을 보니...
정말 재미있게 하루를 보냈나 봅니다~ ^^

 

 

 

 

 

 

 

효린이의 두줄 건너기 입니다.
무서워하거나 다 못건너면 수영장으로 떨어집니다. ㅋㅋㅋ

 

 

 

 

 

 

 

 

 

여러 종류의 로프들이 있고...
물에 빠지거나, 무사히 다 건너거나~ ^^
그래도...
덕분에 아이들은 몸살까지 나면서...
하루 잘 보냈으니~~
평소 운동도 많이 안하는 편이었는데...
이런 날 안 움직이면 언제 움질일까나~~ ^^

 

 

 

 

 

 

 

거대한 공을 들고 하는 배구게임~
저 큰 공을 상대편으로 넘기느라 힘을 너무 많이 썼다고 합니다. ㅋㅋㅋ
 
우리 아이들이 학교를 옮기면서 맘 고생을 좀 했었는데...
트레스턴에서는 적응도 잘하고 재미있게 잘 지내고...
친구들도 많이 사귀어서 집으로 데려오는 걸 보니...
그간의 마음고생들이 다 사라진 것 같아 보여 다행입니다. ^^
이제 2년...
대학을 진학해야 하는데...
트레스턴이건 다른 학교건...
더 많은 고민하고 현명한 선택했으면 좋겠습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