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학생들의 후기 편입니다.

 
여름방학이 끝나는 가 했더니 다시 겨울 방학이 시작 입니다.
겨울 방학은 한국 아이들은 길고 중국 아이들은 짧은게 특징이지요..
중국 아이들은 겨울방학이 짧아서 내년 여름에 보자고 하고 갔는데 2주라도 오고 싶다고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사실 2주는 너무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을 또 만나고 싶은 마음이 앞서 환영인사를 전했네요~~^^

 

 

 

 

허락없이  캡쳐한거라 혹시 누가 될까 이름은 안되는 실력으로 가려보았습니다.

일본에서 세아이와 함께 왔던 어머님~

아이들만큼 본인도 열심히 공부하셨지요​..

결국에는 본인도 오시고 아이들과 아버님까지 함께 오기로 하셨습니다. ^^

늘 노력하고 있지만 100프로가 아님을 알기에 이런 카톡 하나도 큰 힘이되고 보람이 됩니다.

 

 

 

 

 

 

서원이는 우리랑 반년 가까이 생활했던 고등학생입니다.

이번에 캐나다로 전학을 가면서 학원에서 영어공부를 보충했는데

다행이 실력이 많이 늘어서 월반을 했다고 하네요..

캐나다라고는 하지만 유학생들이 워낙 많고..

서원이처럼 준비해가는 학생은 많지 않은 듯 합니다.

 

 

 

 

 

 

저와 함께 요가를 했던 학생이 한국에 있는 동생을 소개시켜 주었습니다.

다행히 돌아가서 좋은 성적을 내어 저도 너무 기쁘네요~~

이번 방학에는 8주 온다고 이미 예약 했습니다.

4주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고 이런 좋은 결과를 가져오면 그보다 더 뿌듯한 건 없겠지요~ 

 

 

 

 

 

 

여기서 부턴 번역들어갑니다~~

"너의 집에 있는 거 너무 좋아,  사는 곳의 생활은 너무 편리하고 빨래도 냉장고도 다 편리해. 매일 먹는 밥은 맛이 아주 좋고, 밥해주는 이모는 아주 친절해서 좋아. 수업하는 선생님들도 아주 훌륭해서 다음번에도 여기와서 공부하고 싶어. 나 자주 올거야. 한번 더 고마워..."

중국 초등학교의 중국어 선생님

저와는 동갑이라 친구처럼 지냈지요..

다시 곧 보게 될것 같습니다. ​

 

 

 

 

 

 

"에디슨이 공부하는것을 아주 즐거워해요! 학원이 아주 잘 해주는 것 같아요.."

7살 에디슨과 함께 온 엄마가 보낸 WECHAT입니다.

처음에는 너무 활발하고 산만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선생님들의 정성이 아이에게 와 닿았는지 아이도 선생님들을 잘 따르고 즐겁게 지내고 갔습니다.

참.. 에디슨 가족은 아에 짐을 저에게 맡기고 갔지요..

겨울에 다시 와서 사용할 거니 잘 부탁한다며 어마하게 큰 트렁크를 제게 주고 갔습니다. ㅋㅋ

 

 

 

 

 

 

이건 좀 기네요~~

"가족들이 모두 나와 배웅해줘서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이 이번에 마닐라에 와서 공부를 하여 아이들의 영어 실력에 비교적 큰 발전이 있었습니다. 영어에 이미 자신감이 생겼으며 이는 이후 아이들의 영어 공부에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이번에 우리의 가장 큰 수확은 우리가 알게된 좋은 친구들입니다. 아이들도 다시 PIONNER에 와서 공부하고 싶어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아들만 셋...

외국계 기업에서 일하시는 아버지와 미모의 어머니, 모두 다섯가족이 함께 와 있었습니다.

저희와 샹그릴라 호텔에 가서 하루를 보내기도 했고 떠나는 날 맛있는 점심을 대접해 주셔서 감사히 먹었습니다.

아이들도 모두 착하고 영리했으며 늘 예의있게 행동하시던 두 부모님 모습이 늘 기억에 남습니다.

요새 돈이 많아도 양반되긴 글렀다는 중국인에 대한 이야기가 있던데 ...

다 그런건 절대 아닙니다~~

특히 파이오니어에 오시는 중국, 대만 인들은  모두 예의있고, 중국식 표현으로는 문화가 있는... 그런 분들이 많으십니다.

 

 

 

 

 

 

 

<아들이 곧 귀국합니다. 솔직히 아들이 " 엄마 나 필리핀이 많이 그리울거야. 이곳의 원장님과 선생님들 모두 나한테 너무 잘해주셔. 만약 다음에 또 올수 있으면 난 또 여기서 공부할래"라고 보내왔습니다.

아들은 그곳에서 먹는거 사는것에 익숙해졌으며 특히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북경에 사시는 이분도 저랑 동갑..

78말띠가 요새 자주 보이네요 ㅋㅋ

남편은 의사, 본인은 간호사~

아이와 함께 왔다가 일 때문에 저에게 아이를 맡기고 먼저 중국으로 돌아가셨지요..

처음에는 걱정이 많이 되시는지 하루에도 WECHAT을 몇번씩 보내시더니

나중에는 뜸해지셨어요..

아이는 엄마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늘상 핸드폰을 꺼놓고 여기 식구들과 놀기 바빳지요 ㅋㅋ

덕택에 저는 향단이가 되어 둘 사이의 메신져역할을 했구요~

 

 

북경 학생들은 꼭 북경에 오라고 현지 전화번호를 손에 꼭 쥐어 주고 갔습니다.

자금성도 자기들과 함께면 일반인은 출입금지 구역까지도 들어갈수 있다고

꼭 오라고 하네요 ㅋㅋ  많이 땡기네요~

그리고 한 어머니는 집이 대대로 식당을 한다며 본인이 만든 만두를 꼭 대접하고 싶다고 합니다.

안갈 이유가 없네요 ^^

대만 학생들도 공항도착하면 차를 보내주겠다고 하는데..

이러면... 정말 일하기 싫어집니다. 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