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7월의 학원 소식 편입니다.

 
정말 정신없이 바빴던 7월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7월 내내 블로그를 몇번이나 했는지..
이제서야 정신 차려 지나간 소식들 올려봅니다~ ^^

 

 

 

7월 둘째주 주말이었습니다~
칠레 학생인 클라우디오의 가족들을 초대해서 한국식 삼겹살을 대접했습니다.
클라우디오의 부인인 산드라와 프랑스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던 가브리엘라도 함께 왔습니다.
클라우디오는 칠레 사람, 부인인 산드라는 콜롬비아 사람, 딸인 가브리엘라도 콜롬비안입니다.
프랑스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다는 딸 가브리엘라는 방학이라 필리핀으로 여행 있습니다.
학원의 민주와 효린이와 동갑내기라 밥 먹자말자 방으로 가서 놉니다~ ^^
그리고 전날 들어온 중국 가족인 에디슨네도 초대하였습니다~ ^^
에디슨네 아빠는 중국에서 쇼핑몰을 운영중이고, 엄마는 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멋쟁이입니다.
알고보니 한국에서 화장품 등의 뷰티용품을 수입해 가서 쇼핑몰에서 팔고 있다 하네요.
한국제품이 중국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매출이 후덜덜 합니다~ ^^

 

 

 

 

삼겹살을 기대하는 이 가족들을 위해 직접 조리에 나섰습니다.
반은 직화로...

 

 

 

 

반은 오븐에 넣고 기름기를 쫙 뺀 다음...
재벌구이 하여 상에 올렸습니다~

 

 

 

 

 

다들 맛있게 먹었고 유쾌한 가족들 덕분에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콜롬비안 커피 원두를 먹고 있는 우리를 보더니...
커피와 동향 사람인 산드라가 사진을 찍자고 합니다~ ㅋㅋㅋ

 

 

 

 

식사에 초대해줬다고 클라우디오가 주고간 선물입니다.
칠레산 와인과 프랑스산 초콜렛입니다.
그러면서 제게 셋째 아이를... ㅋㅋㅋ
진한 농담을 던지네요~ ^^
답례로 한국산 김과 한국 신라면을 주었네요~ ㅋㅋ

 

 

 

 

그리고 7월에는...
부인의 생일이 있었습니다.
수업도 빽빽하고...
학생들도 많아서 우리끼리 조촐하게 파티를 열었습니다.
직접 미역국을 끓여서 진상했습니다. ㅋㅋㅋ

 

 

 

 

케이크와 동영상 제작 및 데코는 민주, 효린, 서원, 하륜이가 맡았습니다.

 

 

 

 

대만학생인 벨과 캐롤이 주고간 선물입니다.
달콤한 브라우니입니다~

 

 

 

 

중국학생인 헤롤드의 선물입니다.
엽서와 함께 꽃배달을...
허걱...
마닐라에 이 정도 퀄리티의 꽃배달 서비스가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역시...
사회생활 하고 있는 남자는 뭔가 달라도 다릅니다.
이 정도의 생화 배달...
가격 또한 만만치가 않네요...
 

 

 

 

 

요 전에 한국어 수업을 들었던 학생들입니다.
장근석의 팬도 있고... ㅋㅋㅋ
대부분 변호사...
사회적 지위도 있으신 분들이더군요...
뭔가 가득 가져와서 대접해줍니다.
손에 또 선물 한가득 들고 올라왔네요...

 

 

 

 

이 꼬불꼬불 엽서는...
서원이의 선물입니다.
이 착하고 순수한 서원이는...
29일에 한국으로 돌아갔고...
이제 캐나다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작고 조촐한 송별회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만찬입니다.
뭐가 가장 먹고 싶냐는 질문에...
제육볶음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직접 장을 봐와서 마지막 저녁은 제 손으로 직접 장만 하였습니다.
고추장을 안쓰고 고추가루로 맛을 낸 차승원식 제육볶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공항에 바래다 주면서...
멀리 걸어가는 서원이를 한참이나 바라보았습니다.
이 특별한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건강하지 못하였고...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자라왔습니다.
남들처럼 평범하지 못했던 이 하나뿐인 아이를...
혼자 외국으로 보낼때는...
말 못할 엄청난 고민이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무사히 필리핀 생활을 마치고 다시 캐나다로 가는 서원이에게...
제가 해줄 수 있는거라고는...
직접 준비한 따뜻한 밥 한그릇과...
어디가서든 늘 건강하고 이해심 많은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나기를 기도하는 것뿐이네요...
이 순수하고 깨끗한 영혼을 가진...
특별했던 서원이의 앞날에 좋은 날들 가득 하기를 진심으로 기도 합니다.

 

 

 

 

어느날 저녁 무렵 갑자기 배달음식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중학생 여동생을 맡긴 언니가 선생님들이랑 학생들 모두 나눠먹으라고...
통닭을 무려 30마리를 배달시켰네요...
허걱...
30마리...
배달이 들어오는 족족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나눠먹고...
열심히 잘 먹었습니다~ ^^
덕분에 저희 선생님들과 학생들 모두 맛있게 잘 먹었네요~~~~
감사드려요~~~ ^^

 

 

 

 

학원생들 중...
대만학생들과 한국학생들입니다.
초등생인 연아와 망고를 제외하면...
다들 비슷비슷한 나이 또래라 다들 잘 어울려 놀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어김없이 모여서 같이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사먹고 있네요~

 

 

 

 

 

 

여름방학에 한국, 중국, 대만, 일본에서 들어온 학생들입니다.
이번에는 한국, 중국, 대만 학생들의 비율이 거의 1:1:1 입니다.
일본에서 온 학생은 6명에 두 가족뿐이고요...
방학을 일찍 시작한 중국 가족들은 대부분 어학연수를 마치고 보홀로 여행중입니다.
그리고 일부 중국 가족들은 내일 아침 일찍 보홀로 떠나고요~
저희가 좋아하는 보홀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물론...
모두들 실망하지 않을거라 믿습니다~
그만큼 보홀은 충분히 예쁜곳이거든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