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CLSI학교의 필드트립 편입니다.

 

 

지난번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필드트립을 다녀왔습니다.

초등과 고등 나뉘어서 각각 다녀왔네요~ ^^

초등반이 간 날에는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실내위주로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날은 날씨가 맑아서 고등부 아이들은 야외에서 즐겁게 시간 보냈고요~ ^^

 

 

 

 

 

 

 

저학년 초등생들은 주로 실내에서 놀았습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와 캐릭터들~~

 

 

 

 

 

 

 

3학년인 저희 딸과 반 친구들입니다.

이날 저녁에 와서는...

친구들과 만들었던 목걸이를 자랑하네요~~

 

 

 

 

 

 

초밥으로 도시락도 만들고~

과자랑 음료수도 준비해줬더니...

도시락과 과자, 음료... 달랑 하나씩만 가지고 떠났습니다. ㅋㅋ

저는...

저 나이때 김밥 도시락에 설레고...

과자와 음료수 갯수에 목숨걸었는데... ㅋㅋㅋ

 

 

 

 

 

 

 

다음날 고등부의 필드트립에는 날씨가 무척 좋았습니다.

초등부와는 전혀 다른 곳으로 갔네요~

풍력발전용 팬이 세워져 있습니다.

한국의...

감포쪽을 바라보는 산등성이에 세워져 있는 팬들이 생각납니다.

제주도에 가도 해변가에 많이 있네요~ ^^

 

 

 

 

 

 

 

 

날씨가 좋아서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네요~~

이곳이 어디였는지 학생들에게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주위 다른 놀거리가 뭐가 있는지도요~ ^^

 

 

 

 

 

 

고등부의 해리입니다.

요즘 너무 착실하고 생활 잘하고 있는 해리...

좀 말라서 그렇지 키도 크고 인물도 훤해집니다~ ^^

여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을 스타일인데...

은근 걱정도 됩니다.. ㅋㅋㅋ

 

 

 

 

 

 

 

한쪽에 코코넛 껍질들을 말리고 있네요...

코코넛 열매는 버릴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잘라서 과즙은 마시고,

과육은 긁어서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 슈거를 만듭니다.

그리고 말린 껍질은 숯으로도 만들어 쓸수 있습니다.

 

 

 

 

 

학교의 필드트립 시에는 늘 대형버스를 대절하여 다닙니다.

장시간 이동으로 인해 꼭 필요하기도 합니다.

딸아이가 1학년 필드트립 때 한번 따라갔었는데...

버스 타고 다니니 편했습니다.

저학년들은 부모님이나 보모가 따라 오는 것이 특이하기도 했고요~ ^^

좀...

힘들긴 했어도...

딸아이가 땀을 뻘뻘 흘리며 친구들과 뛰어 노는 모습이랑...

같이 도시락을 나눠 먹던 거랑...

구경 하면서 사진을 찍던 기억이랑...

소중한 추억 하나 가질수 있어 좋았습니다.

학년이 올라가니...

이제 부모님과 함께 오라는 소리는 더 이상 없군요~

고맙기도 하지만...

한편 아쉽기도 한건 뭔가요... 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