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수빅 - 오션 어드벤처

 

 

 

 

수빅에서의 둘째 날...

친절한 필리핀 사장님이 둘째 날도 밤 10시까지 지낼 수 있도록 배려해 주었는데...

우리는 점심 먹고 오션 어드벤처에 가기로 했습니다.

조금 아쉽긴 하네요.. ㅋ

 

 

 

 

 

 

 

도착하자마자 바다사자 쇼를 보러 갔습니다.

뭐...

그렇게 특별할 것까지는 없는...

바다사자 쇼입니다.

이 정도는 마닐라의 오션 아리움에서도 볼 수 있는 수준이네요.

 

 

 

 

 

 

 

 

 

 

또 다른 공연장입니다.

그리 넓지 않아 공연을 보고 걸어서 이동하면 적당합니다.

이미 다녀오신 이웃분들의 얘기로는...

날씨가 더울 때에는 무척 힘들다고 합니다..

공연장이 죄다 야외이고..

해빛까지 내리쬐면...

ㅋㅋㅋ

저희가 온 이날에는 비가 적당히 내리고 해서 덥지 않고 좋았네요~ ^^

 

 

 

 

 

 

 

 

올빼미인데..

한낮에 끌려 나와서 엄청 잠이 오는 올빼미입니다. ㅋㅋㅋ

졸려서 어쩔 줄을 몰라 하네요..

커다란 대형 박쥐와 비단뱀...

심지어는 강아지도 출연합니다.

 

 

 

 

 

 

 

 

그리고 한쪽에 닥터 피시가 있습니다.

15분에 150페소입니다.

특정 사람을...

좋아하는 물고기네요..

인기 없는 사람은 한산한데...

특정한 사람에게는 엄청나게 몰려드네요.. ㅋㅋㅋ

 

 

 

 

 

 

 

 

 

 

오션 어드벤처는...

돌고래 쇼가 백미입니다.

공연이 하나 취소되고 한 시간 가량 식당에서 기다렸는데...

식당 안은 시원하고 사람이 없어서 기다릴만했습니다.

막내가 예전부터 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돌고래 쇼...

이것 하나 때문이라도 와 볼만했네요~ ㅋㅋ

저도 처음이라 마냥 신기했습니다.

필리핀이니 이 정도이지..

다른 나라의 돌고래 쇼는 더 재미있을 것 같군요.

 

 

 

 

 

 

 

 

 

 

참...

이곳은 다이아몬드 시푸드 레스토랑입니다.

전에 한번 먹었을 때 너무 맛있길래...

이번에는 부모님들 모시고 갔었습니다.

역시...

다이아몬드입니다~~

관자 요리도 해산물 야채볶음도 너무 맛있습니다.

 

 

 

 

 

 

 

 

 

 

라푸라푸 찜 요리와 탕수육도 맛있었고요~

해산물 수프와 볶음밥, 알리망오 찌개도 좋았어요.

어른들도 맛있게 잘 드셨습니다.

음식이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아이들까지 7명인데...

5~6인 세트 요리를 시킨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느꼈지만...

여러 가지 요리가 나오니 양이 적지는 않습니다.

모자라지도 남지도 않고...

다들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부모님들 모시고...

구경 다니고...

맛있는 음식 대접하고..

재미있게 구경하시고...

맛있게 잘 드시니...

그저 좋습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