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파이오니어 주말 - 학생들과 성적표

 

 

 

8월의 세 번째 주말입니다.

여전히 피곤하고... 여전히... 평일 같은 주말이지만...

여름방학도 이렇게 끝나가고 있나 봅니다.

이번 주말에는 학생들 보내고...

시장 다녀오고...

근처로 외출 다녀오고.. ^^;

 

 

 

 

 

 

 

 

 

지난 주말에...

대만으로 돌아간 학생이 주고 간 편지입니다. ㅋㅋ

이번에 6주 공부했네요...

그중 2시간은 한국어 수업이었습니다.

저랑 투닥거리며 매일 2시간씩 했습니다.

지난 겨울에 1시간씩 했던 건 많이 잊어버렸더군요. ㅋㅋ

이번에 발음이나 문법 등.. 꽤 많이 했었는데...

대만에서도 한국인 선생님이 있고 계속해서 공부할 모양입니다.

 

 

 

 

 

 

 

 

 

 

대만 학생들은 6월에 왔기 때문에 이제 일부만 남았습니다.

이번에 헤리와 프랭크, 앤더슨을 보냈고..

이제 남은 대만 학생들은...

이샨, 이윤, 루비, 조세핀, 폴, 행크...

이렇게 6명 남았네요..

 

 

 

 

 

 

 

 

 

 

프랭크의 토익 성적표입니다.

아래는 프랭크의 목표했던 성적이었고요...

정말...

거짓말처럼...

목표한 510점 나왔습니다.

가장 점수가 저조한 프랭크였는데 첫 시험에 목표 점수 나와서 다행이긴 합니다.

더 열심히 해서 700점 대면 좋겠네요...

프랭크의 어머님께서는...

단 한 번도 자기 자신을 힘든 상황에 두지 않는 성격이라고.. ㅋㅋㅋㅋ

이번도 큰마음 먹고 공부하는 경우라고 하는데...

어쨌든 본인은 목표 달성했고 재미있게 잘 지내서 좋았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근처에서 맛있는 것 먹고 그림을 그리러 갔습니다.

한국을... 한국 가수들을 좋아하는.. 소녀들이라..

한국 음식 또한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치킨 퐁듀와 라볶이, 주먹밥...

매운 것도 거뜬히 잘 먹는군요~

 

 

 

 

 

 

 

 

이번 주는 액티비티도 부담이 없습니다. ㅋㅋㅋ

세 가족분들은 보홀로 여행 가셨고...

다른 두 가족분들은 아이들이 감기로 쉬시기로 하셨고...

또 다른 두 가족분들은 따로 몰로 다녀오신다 하셨고...

부담스러운 장거리보다 근처 몰이 저희에게는 좋긴 합니다.

 

 

 

 

 

 

 

 

 

 

유화를 그리러 왔는데...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그림도 잘 그리는군요~ 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체 괴물...

이곳에서도 판매하고 있네요...

살짝 어중간해서 저녁을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치킨 네 접시 먹었습니다. ㅋㅋㅋ

맛있게 잘 먹어서 다행입니다.

 

이번 주가 지나고 나면 90% 이상의 학생들이 돌아갑니다.

다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놀면서 잘 지냈습니다.

마지막까지 아프지 말고 잘 지내다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