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주말에 막내의 학교 운동회가 있었습니다.

반별로 나눠...

게임도 하고 하루 잘 놀다 왔습니다.

일 년에 한 번씩은 같은 색깔의 티를 입고 학교로 와서 뛰어다녀야 하는군요.. ㅋㅋㅋ

 

 

 

 

 

 

 

 

 

일단..

사람들이 무지 많습니다.

큰 체육관이 가득 찼습니다.

반 별로 다 다른 색의 티셔츠...

다른 색 찾는 것도 일이지 싶습니다.

 

 

 

 

 

 

 

 

 

 

그랬거나 말거나...

아이들은 그저 신나서 앞뒤로 뛰어다닙니다.

뭐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땀 범벅이네요...

우리 집 애만 똥강아진줄 알았는데..

다들 마찬가지군요.. ㅋㅋㅋ

고만고만한 아이들이 정신없이 뛰어다니는데.. ㅋㅋ

다들 귀엽네요~

 

 

 

 

 

 

 

 

 

 

 

세이비어 스쿨의 마스코트와도 사진 찍고...

졸리비가 왔는데 정작 딴 데 가서 노느라 사진은 못 찍고...

아이들한테 졸리비는...

거의 BTS 급의 인기를 누립니다.

우리 집 막내에게도 최고의 외식은 졸리비입니다.

싸서 고마울 뿐입니다.

 

 

 

 

 

 

 

 

 

얼떨결에..

게임을 두 개를 연달아 했습니다. ㅋㅋㅋ

결과는 모르겠고...

반 대표 어머님이 신나서 손뼉 치는 것을 보니...

뭔가 잘했나 봅니다.

 

 

 

 

 

 

 

 

 

 

같은 이웃의 친구와 같은 학교라 차 한 대로 움직였습니다.

운동회를 마치고 친구네 카페에 놀러 갔습니다.

가오픈 상태지만...

커피랑 빵이 맛있습니다.

커피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니...

꼭 들러야 합니다.

 

 

 

 

 

 

 

 

 

 

보니파시오 하이 스트리트 쪽에 있습니다.

모카...

잘 다니던 회사를 관두고 요식업에 뛰어든 이 친구는...

벌써 가게가 몇 개째인지 모르겠네요..

지금도 벅찬데 대표가 계속해서 일을 벌인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 대표라는 분...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유명인.. ㅋㅋ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3대 원두라는데...

살짝 신맛이 있고 향이 좋네요.

솔트 커피도 맛있고...

 

 

 

 

 

 

 

 

 

 

제가 이곳에 온 이유는...

빵입니다. ㅋㅋㅋ

슈크림도 마차 빵도 녹차 빵도 다 맛있네요.

역시...

탄수화물..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