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주말에 학생들은 메가몰에 있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타고 왔습니다.

대만 학생, 중국 학생, 한국 학생...

그리고 필리핀 선생님도요.

메가몰은 가까운 데다 놀 거리,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그저 넓기만 한...

몰 오브 아시아보다는 훨신 더 정감 가네요. ㅋㅋㅋ

 

 

 

 

 

 

 

 

 

학원에서 제공하는 차량을 타고 메가몰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은 느긋하게 출발하여 스케이트 타고 놀다가 밥을 먹고 돌아오면 됩니다.

가까우니 오가는데 부담이 없어 좋네요. ㅋㅋㅋ

대만 학생들의 경우에는 장거리 차량 이동을 가장 힘들어하기도 합니다.

 

 

 

 

 

 

 

 

 

 

앤더슨과 클레이튼입니다.

가정 먼저 왔지만 아직까지 공부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게으름을 피워서 미울 때도 있지만... ㅋㅋㅋ

지금은 또 잘해주고 있습니다.

앤더슨은...

공부하는 거 빼고 다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경호는 아빠와 함께 왔습니다.

오자마자 학교를 입학하였고 방과 후에는 학원에서 수업도 받고 있지만...

아직은 적응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영어가 더 익숙해지고 친구들과 영어로 이야기를 하는 것에 더 익숙해지면...

그때는 더 수월할 겁니다.

 

 

 

 

 

 

 

 

 

 

판디와 바네사는 대만 학생들입니다.

판디는 2년 전 언니와 언니 친구... 이렇게 셋이서 온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자기 친구와 함께 왔네요~

판디의 아버지가 아주 엄하셔서 그런지...

얌전하고 착합니다. ^^

 

 

 

 

 

 

 

 

 

 

존은 중국 학생입니다.

2년 전에 학원에서 공부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제이슨이라는 이름을 썼습니다.

키도 훌쩍 크고 여드름도 많이 났네요.. ㅋㅋㅋ

얼굴을 보니 기억이 납니다.

어쩐지...

수업과 기숙사, 식사를 요청하고는 아무 말이 없더라니...

아버지와 함께 불쑥 와서는 곧장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성격 참 쿨한 학생입니다.

 

 

 

 

 

 

 

 

 

 

재미있게 놀고 저녁은 피자와 파스타 등을 먹었습니다.

가끔이지만...

피자와 파스타 참 맛있습니다. ㅋㅋ

아이들 입맛에는 참 좋은가 봅니다.

저희 집 딸도 벌써 한주 전부터 피자 타령입니다.

필리핀도 화덕 피자집 중 맛있는 곳이 있거든요.

많이 짜지만 않고 도우까지도 맛있으면...

그곳은 피자 맛집이 맞습니다. 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