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마닐라의 최근 맛집과 캐롤의 마지막 날 편입니다.

 

 
얼마전 대만학생 캐롤이 마지막 수업을 하였습니다.
언니인 벨과 함께 와서 벨은 3개월, 캐롤은 6개월을 공부하였습니다.
처음 왔을때 벨은 영어로 대화가 가능했지만 캐롤은 거의 불가능했었는데...
마지막 레벨은 2-A 였네요~
이정도면 중급의 회화수준이지요~ ^^
배구선수 출신답게...
키가 아주 크고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너무 예쁜 학생이었습니다.

 

 

 

 

 

우리끼리...
하는 얘기가 있었는데...
벨과 캐롤을 두고 우월한 유전자라고... ㅋㅋㅋ
언니인 벨과 키가 크고 예뻤거든요~ ^^
학생들 사이에서 벨이 더 이쁘다는 그룹과 캐롤이 더 이쁘다는 그룹이 나뉘기도 했다는... ㅋㅋㅋㅋ

 

 

 

 

 

 

벨과 캐롤...
함께 있을때 같이 밥 한끼 먹을려고 했는데...
결국 이렇게 캐롤만 데리고 밥 한끼 먹이러 왔습니다~ ^^
마닐라에 있는 한식당 중에서...
이곳이 맛도 있고 음식도 정갈하게 잘 나오기 때문에~

 

 

 

 

 

 

 

한류를 좋아하는 캐롤을 위해서 돌솥비빔밥과 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배가 부르다고 하면서도 잘 먹으니 좋네요~
수줍음도 많지만...
정말 착하고 차분한 여학생입니다.
학원 학생들, 선생님들...
모두와 친하게 잘 지냈습니다. ^^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캐롤은 보라카이로 여행을 다녀온 후 대만으로 돌아갔습니다~

 

 

 

 

 

 

요 최근...
아픈 아이들이 있어서...
죽을 만들여 먹였습니다.
지난번 사서 손질한 후 냉동실에 보관하던 전복을 잡았습니다. ㅋㅋㅋ
한국 전복과는 달리...
크기도 작고 내장을 풀어도 녹색이 좀 적게 나옵니다.

 

 

 

 

 

 

요건 쭈꾸미 볶음입니다.
요리사가 제법 맛을 잘 냅니다.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것이 맛이 좋네요~
이날 저녁에는 김치와 함께 수육이 나왔었는데...
제가 늦게 올라왔더니...
이미 초토화~ ㅋㅋ
혼자 늦었으니...
남은 조각들을 모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진이 없으니 아쉽네요~

 

 

 

 

 

 

이건 주말에 한번 만들어 먹었던 열무국수입니다.
열무김치 국물이 아주 시원해서 일품이었던~ ^^
얼마전 콩국수와 열무국수...
대만 학생인 켄트에게는 난해하네요~ ㅋㅋㅋ
한국 학생들은 다들 두그릇씩 먹었는데...

 

 

 

 

 

 

올티가스에 일이 있어 갔다가 근처 로빈슨 갤러리아에서...
베트남 레스토랑에서 얼른 점심을 해결한 날입니다.
쌀국수가 맛있네요~
예전에 한번씩 가던 PHO HOA와는 또 조금 다른 맛입니다~

 

 

 

 

 

 

요건 숯불돼지고기가 올라가 있는 비빔국수 종류였는데...
사진이 흔들렸네요~
비빔쌀국수는 맛있었습니다.
요 비빔 종류가 맛이 괜찮네요~~ ^^

 

 

 

 

 

 

롤입니다.
이건...
좀... ㅋㅋㅋ
생야채 냄새가 확 올라오던...
이것만큼은 포호아가 훨씬 낫네요~~~ ^^
요즘 자주 이런저런 일로 밖에 나가다니다 보니...
밖에서 밥 먹어야 하는 일이 잦네요... ㅠㅜ
한번두번이지...
역시 집밥이 최고입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