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 파이오니어 어학원의 요즘 학원풍경 편입니다.

 
 
 
요즘 크리스마스 방학이라 학교 다니는 아이들의 수업도 모두 오전으로 조정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저녁마다 시간이 남는군요~ ㅋㅋ
어제는 라이트몰에 가서 한참을 돌아다녔군요~ ^^
내일은 학원 크리스마스 파티가 있는 날입니다~
아직은 다들 조용하고 차분하게 수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파티를 하며 맛있는 음식도 나눠먹고 선물도 교환하게 될겁니다. ^^

 

 

 

 

 

여학생 수는 한국에서 온 학생입니다.
고등학교를 이제 졸업하고 캐나다의 대학으로 진학하게 됩니다.
방학을 이용하여 회화수업에 집중하기 위해서 겨울동안 공부할 예정입니다~ ^^
성격도 무난하고 참...
맏며느리같은 스타일입니다~
복스럽고 정감가는 미인상입니다~ ^^

 

 

 

 

 

 

 

이 두 학생은 방학동안 친척집에 놀러왔다가...
놀러온 김에 영어공부도 하는 케이스입니다.
열의도 많고 영어공부 하는 것이 재미있다는... 학생들입니다~

 

 

 

 

 

 

30대 초반의 이 중국인 학생은 채드입니다.
세부에서 한달 공부하다가 마닐라로 옮겨온 학생입니다.
세부에서의 어학원 생활은 힘들었다고 하소연하네요... ㅋㅋㅋ
세부시티 쪽이 아닌 외곽 쪽에 있었나 봅니다..
편의시설도 적고 이동도 힘들고 거지들도 많아서 맘에 안들었는데...
마닐라 쪽이 생활편의시설도 많고 이동도 용이하고 좋다고 하네요...
한달 있더니 계속 연장중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주위 콘도를 사려고 알아보고 있어서 몇군데 소개도 해줬습니다.
콘도를 하나 구입하고 차량도 한대 살려고 합니다. ㅋㅋㅋ

 

 

 

 

 

 

대만에서 온 켄트입니다.
굉장히 순하고 착한 학생입니다.
중국 학생인 채드와 주말마다 소맥의 맛에 푹 빠져 있습니다. ㅋㅋㅋ
5개월 정도 저희와 함께 공부할 예정입니다.
 
사진에 없는 대만여학생 에이미도 있군요...
에이미도 가족여행을 왔다가 한달을 공부를 했습니다.
연장을 하겠다며 대만을 잠시 다녀와서 공부 중입니다.
그런데...
며칠전 에이미의 어머니도 왔습니다.
지금은 어머니와 딸이 함께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한국학생들...
민호, 데이비드, 에이미, 클라라, 스티브, 써니, 미희, 제이콥 등등...
다들 열심히 영어공부 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다들 차분하고 공부 열심히 하는 학생들만 온것 같군요...

 

 

 

 

 

 

클라라는 석달간 공부할 예정입니다.
놀때는 열심히 놀지만...
공부할때는 또 착실합니다.
수업에 빠지지도 않고 지각도 않고...
부모님과 떨어져서 지내는 것이 힘들지 않고 재미있나 봅니다. ㅋㅋㅋ
영어를 굉장히 잘 하시는 어머님의 영향으로 클라라도 쉽게 받아들이는 것 같네요...

 

 

 

 

 

 

요 두 학생은 말레이시아 학생들입니다.
중국어 수업과 영어 수업을 열심히 듣습니다.
이 두 학생의 어머니도 말레이시아...
중국 화교인것 같네요...
제 부인과 이 학생들 어머니는 만나면 중국어로 수다를 떱니다. ㅋㅋㅋ

 

 

 

 

 

 

 

민솔이와 JK도 중국어와 영어 수업을 하는 한국 학생들입니다.
현지에서 화교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입니다.
방학이라 오전에 일찍 수업 듣고는...
오후에는 수영과 게임으로 방학을 불태우는 중입니다.

 

 

 

 

 

 

얼마 전에 온 이 학생들은 중국어 수업만 듣고 있습니다.
동갑내기 친구가 한 명 더 있는데 사진에서 빠졌네요...
예전에 중국어 공부를 한 적이 있어서 그런지 수업을 잘 따라 옵니다.
 
몇몇 사진에서 빠진 학생들이 있는데...
섭섭해 하진 않을려나... ㅋㅋ ^^;
다들 건강하게 공부 열심히 하고 내일 파티때 즐겁게 놀고~~~ ^^

 

 

 

 

 

 

크리스마스 트리가 입구에 서 있습니다.
내일은 파티 준비로 아침부터 바쁠것 같네요...
음식도 주문하고 사러 다녀야 하고...
트리 아래에는 선생님들 선물을 준비해뒀습니다.
13 month 챙기느라 등골이 휘었는데... ㅠㅜ
선물도 따로 준비했습니다.
그래도 늘 수고하시는 우리 선생님들을 위해 안 챙길순 없네요~ ㅋㅋ
그리고 얼마전 초콜렛을 따로 준비했습니다.
예전에 봐둔 크리스마스 한정판 막대사탕은 이미 동이 나버려서... ㅠㅜ
크리스마스 트리에 초콜렛으로 장식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초콜렛을 걸어두고 하나씩 빼서 먹는건...
어릴때부터 저의 로망이었습니다. ㅋㅋㅋㅋ ^^
벌써부터 내일 파티가 기다려지네요~~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