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보홀섬과 알로나 비치 소개 2편입니다.

 
오늘은 보홀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해양관광을 소개합니다.
그 중에서도 발리카삭섬과 버진아일랜드는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발리카삭은 다이빙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언제가도 바다거북이를 볼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버진 아일랜드는 꽤 넓은 모래톱이 있어 바다 한가운데에서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기에 사진도 잘 나옵니다.
하늘과 바다의 경계가 모호할 정도로 환상적인 풍경이네요~

 

 

 

 

버진 아일랜드는 작은 환초 하나와...
길게 이어진 모래톱이 있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작은 섬 하나 왼쪽으로 또 다른 모래톱이 하나 더 보입니다.
이곳은 이제 개인 사유지가 된 것 같습니다.
천주교 관련 시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길게 이어진 모래톱 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예쁩니다.
이곳으로는 셔틀보트도 운행합니다.
보트가 정박할 수 있는 구역도 엄격히 제한합니다.
모래톱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인가 봅니다.

 

 

 

 

섬안에는 천주교 관련 시설들이 있으며...
지금도 몇개의 건물을 더 짓고 있는 중입니다.
나름 깨끗하고 잘 정비를 해 놓습니다.

 

 

 

 

곳곳에 비둘기들이 서식합니다.
아무도 해를 끼치지 않아서인지 사람을 피하지도 않네요...
심지어는...
한쪽에 알도 낳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간을 이동하면 발리카삭 섬이 나옵니다.
다이빙 포인트로 핫한 발리카삭...
이번에는 스쿠버 다이빙도 한번 해볼 예정이니 기대가 큽니다.

 

 

 

 

오기 전부터 워낙 인터넷에서 정보를 많이 보고 기대를 하다보니...
일단 섬에 도착하면 바다거북이부터 만난다고 하더군요...
최소 세마리는 발리카삭에 거주한다면서... ㅋㅋㅋ
저희도 발리카삭에 도착하자마자 바다거북이의 환대를 받았습니다.
이내 바다속으로 쏙 들어가버려서 사진은 미처 못 찍었습니다.

 

 

 

 

 

산호섬인 발리카삭은 20m 쯤 나가면 곧장 수직절벽이 나옵니다.
산호로 뒤덮인 해안가에는 수많은 해양생물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정말 꽤 오랜만에 스쿠버다이빙을 하였는데...
그동안 보아왔던 바다와는 차원이 다른 곳이었습니다.
좀 더 제대로 된 스쿠버 샾을 통했더라면 더 질좋은 사진들을 확보할 수 있었을텐데...
현지인들과 직거래를 통하는 바람에 갸들이 찍어준 사진이 아쉽기만 합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시도한 스쿠버다이빙...
그리고 발리카삭의 포인트...
한동안 잊지 못할 것 같네요~~
다음에는 다이빙 사진을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같은 장소...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이지만...
너무나도 큰 차이가 납니다.
다음 다이빙 사진 포스팅때는 다른 분들의 사진도 좀 빌려와 써야 할것 같네요.. ㅋㅋㅋ
아무리 다른 사진기, 다른 사람이 찍었다고는 해도...
같은 장소인데 너무나도 큰 차이가 나서... ㅠㅜ
물안에서 제가 본 그대로 나온 사진...
빌려오겠습니다. 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