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나수부 캐넌코브 리조트 편입니다.

 
지난주에는 어른들을 모시고 바탕가스주 나수부에 있는 캐넌코브 리조트를 다시 찾았습니다.
예약 날짜를 잘못 알아 하마터면 길바닥에서 노숙할 뻔 했네요~ ㅋㅋ
오후에서야 출발하긴 했지만 무사히 도착하여 하룻밤 잘 지내고 왔습니다~

 

 

 

 

우여곡절이 많고 정신없이 출발하였지만...
도착하니 좋네요~
조용하고 깨끗하고 물 따뜻하고~
바닷물이 이렇게 따뜻해도 되는건지... ㅋㅋ

 

 

 

 

 

바탕가스주 나수부에 있는 캐넌코브는 인셉션 앞 메인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도 깨끗하고 유지되고 있고 물도 미지근합니다.
아이들이 추워하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수영장 앞에는 단독해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여m 앞에 바닷속으로 제방을 쌓아 큰 파도를 막아주고 있고요.
리조트 투숙객들 외에는 출입이 안되니 바다속 생태계는 정말 잘 유지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나가면 산호초들이 빽빽히 자라나 있고, 종 다양성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대왕조개, 가리비, 라이언피시, 가시복...
흔치 않은 어종도 이렇게 해안 가까운 곳에서 볼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수영을 조금씩 가르친 딸아이는 이제 요령을 터득했는지...
자유형과 입영, 스킨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합니다.
제가 하는걸 몇번 보더니 호흡을 참고 스킨을 꽂아 바닥에서 조개를 줏어 올 수도 있네요...
발 닿지 않는 수심에서도 입영을 제법 잘하고 있고요...
자유형이 아직 어색하긴 해도 물을 겁내지 않아 금방 배울수 있을것 같네요~

 

 

 

 

해가 지기 시작하는 나수부입니다.
바다에서 바라보는 선셋이 참 예쁜 필리핀입니다.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 맥주도 한잔 마시고...
산책을 했습니다.
비치체어에도 누워보고~

 

 

 

 

 

마닐라로 돌아오는 길에는 폭우를 만났습니다.
비가 엄청 쏟아지네요...
따가이따이에 불랄로 식당이 많길래 들렀습니다.
말로만 듣던 불랄로...
한국의 갈비탕과 비슷해서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다던 그 불랄로...
비가 와서 으슬으슬하던 차에 잘 되었네요~ ^^

 

 

 

 

역시 명불허전...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맑은 국물의 갈비탕과 흡사하네요~
저 한솥이 2~3인분 이라길래 리엠포와 백립도 주문하였습니다.
따가이따이에 있는 많은 불랄로 식당 중에서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불랄로 포인트 라는 식당입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곳이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숨은 맛집이 맞나 봅니다~~ ^^
따가이따이에 오시게 되면 불랄로 한번 맛보세요~~~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