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오션파크 액티비티 편입니다.

 
7월 두번째 액티비티는 오션파크였습니다.
밖으로 나가기가 귀찮아서 먹었던 내부 뷔페...
그것만 빼면 나무랄데 없는 코스였는데... ㅋㅋㅋ
꼼꼼하게 확인하지 않은 우리는...
뷔페가 호텔 뷔페인줄 알고 결재...
결과는 오션파크 내 자체 식당 뷔페...
참혹한 메뉴 구성... ㅠㅜ
다시는 안 먹는다...

 

 

 

 

중국에서 온 에디슨 가족, 한국에서 온 맥스 가족, 도윤이, 혜리네 가족, 일본에서 온 레나 가족...
가족들이 많네요~~ ^^
다른 중국인 가족 4팀은 휴식~
다른 대만 학생들도 각자 주말을 즐깁니다.
성인이나 대학생들은 아이들과 다니면 별로 재미가 없거든요~ ^^;

 

 

 

 

일본에서 온 레나는 망고를 잘 따릅니다.
레나짱에게 받은 주토피아 가방이 맘에 쏙 드는 망고도 레나를 잘 챙기고요~ ^^
주토피아 가방 너무 귀엽네요~ ^^
가방 뒤쪽엔 토실토실 토끼 꼬리도 달렸습니다. ㅋㅋㅋ

 

 

 

 

수족관 관람부터 나섭니다~
아이들에게는 그저 물고기가 신기합니다.
상어나 가오리...
니모와 도리~ ㅋㅋㅋ

 

 

 

 

도윤이는 몇년만에 다시 왔습니다.
아빠와 함께~
그 몇년 사이 초등생 말썽꾸러기 도윤이는 키가 훌쩍 컸고, 중학생이 되어 있습니다.
많이 의젓해졌고요~ ^^
아버지에게 꼬박꼬박 존대말을 하는 것이 무척이나 보기가 좋습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어른들께도 꼬박꼬박 존대말입니다.
참 보기 좋네요~~ ^^

 

 

 

 

 

 

 

망고, 새연, 혜리, 시연, 부코~
아이들은 오늘 물고기 구경 실컷 합니다.
거대한 상어와 가오리에 가끔 놀라긴 해도...

 

 

 

 

중국인 에디슨 가족과 혜리네 가족과 함께 사진도 찍습니다.
말썽꾸러기에 사고뭉치 에디슨은...
어느새인가 많이 얌전해졌습니다. ㅋㅋㅋ
장난도 심하고 살짝 과격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여전히 장난은 심해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른 아이들에 비해...
수업 집중력은 짧은 편입니다.
그래도 제법 영어로 얘기를 잘 하는 편이네요~
다른 국적의 아이들과 장난칠때도 영어를 많이 사용하고요~ ^^
그래서 부모님들은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쯤 보홀의 바다에서 열심히 놀고 있겠네요~~

 

 

 

 

몇몇 아이들은 직접 펭귄을 만났습니다~ ㅋㅋㅋ
펭귄에게 멸치를 주는 체험장이 있네요~
뒤뚱거리며...
저 멸치 하나 받아 먹겠다고 목을 쭉 뽑고 기다립니다.
귀엽네요~ ^^
저렇게 체험을 하면 기념사진도 찍어 줍니다.

 

 

 

 

관람을 하며 이동중입니다.
중간중간 음료도 마셔가며 이동합니다.
실내는 그나마 시원한데 밖으로 나가면 꽤나 무덥습니다.

 

 

 

 

 

닥터피시 체험장입니다.
발에 붙어 있는 물고기들이 여간 간지러운 것이 아니네요.. ㅋㅋ

 

 

 

 

막내는 물고기가 발을 다 먹어버리는 줄 알고 선뜻 넣지를 못합니다.
물고기들이 덤벼드니 얼른 도망가고요...
유독...
물고기들이 많이 모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ㅋㅋㅋ

 

 

 

 

서울에서 온 엄마와 쌍둥이 남매입니다.
우연인지..
쌍둥이들이 저와 생일까지 같습니다. ㅎㅎ

 

 

 

 

야외 체험장에서는 가오리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야외 조류전시장입니다.
그닥...
볼것이 많지는 않고... ㅋㅋㅋ
이번에는 이것저것 체험들을 많이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호텔 뷔페가 아닌...
오션파크 뷔페는 비추입니다.
로컬식이 가득한...
맛도 고만고만...
 
이제 중반을 지나가도 있는 여름방학입니다.
끝날때까지 다들 무사히~
그리고 재미있게 공부 하다 돌아가길 바랍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