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마따붕까이 액티비티 편입니다.

 
여름방학 세번째 액티비티는...
마따붕까이 였습니다.
구관이 명관이라고...
매번 가는 곳이지만...
아이들과 놀기에는 또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이것저것 다양한 놀거리가 많거든요~ ^^

 

 

 

마따붕까이로 가는길...
오늘도 어김없이 따가이따이 전망대에서 화장실도 한번 다녀오고...
사진 한번 찍고 쉬었다 갑니다.
도윤이는 3년전 가족들과 함께 어학연수를 왔었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해에 아버지만 혼자 오신 적이 있었고요..
그때는...
떼쟁이 초등학생이었는데...
키가 불쑥 커버린 중학생이 되어서 왔습니다~ ^^

 

 

 

 

도착과 함께 식사 먼저 시작합니다.
바베큐 중식..
다들 한그릇씩 비우고는 물놀이를 하기 바쁩니다.

 

 

 

 

몇 해전 잠깐 학원에 들러 상담하셨던 부모님들이 다시 찾아 오셨네요~ ^^
그래서 만나게 된 희서와 호성이 남매입니다.
이 두 남매 덕분에 여름방학이 두배 더 즐거웠다면...
믿으실런지... ㅋㅋ
덩치만 컸지... 귀엽고 착한 이 이아들 덕분에 정말로 두배 더 즐거웠습니다~ ^^
정말이지...
이 두 귀여운 아이들 덕분에 너무 많이 웃었고, 즐거웠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잠깐 짬을 내어 물웅덩이 주위의 해양 생물 구경하느라 다들 바쁩니다.
갯가재도 보고~ 해삼도 보고~ 조개도 보고~ 소라게도 보고~ 군소도 보고~
물이 빠진 웅덩이 주위로는 수많은 해양생물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

 

 

 

 

그리고는 낚시와 호핑투어를 나갔는데...
이번에는 배멀미를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아무래도...
배의 흔들림에 익숙치 않은 아이들과 엄마들이 대부분이어서 그런지...
일찍 들어왔습니다.

 

 

 

 

 

 

잠깐 쉬고 음료수를 마시고 회복한 학생들은 바나나보트 타기에 열중합니다.
다들 재미있게 즐기네요~ ㅋㅋ

 

 

 

 

앞에 앉은 학생은 앨리스입니다.
겨울방학에 이어 여름방학에 또 왔습니다.
지난 겨울방학에 왔을때는 영어 실력도 딸리고 힘들어하더니...
그동안 절치부심...
영어 공부를 열심히 했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왔을때는 일취월장하여 선생님들을 모두 놀라게 한 장본인입니다~
역시...
공부는 약간의 욕심도 있어야 하나 봅니다~
 

 

 

 

 

왼쪽의 두 학생은 이번에 처음온 에릭, 에리카 남매입니다.
마른 체형에 안경까지 쓴 에릭은...
모범생 스타일입니다. ㅋㅋ
먹는 양은 엄청납니다.
한창 키가 자랄 나이라서 그런가 보네요...

 

 

 

 

 

집에 돌아오는 길에 졸리비에 들러 요기를 했습니다.
햄버거가 좀 시간이 오래 걸리긴 했지만...
다들 배고플 찰나에 잘 먹었습니다~ ^^
이렇게 먹고는 집에 오는 차안에서 내내 잘 잤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처음온 쌍둥이 남매와 일본에서 온 레나짱 가족입니다.
레나짱 가족은 일본에서 살고 있는 교포 가족입니다.
6살이지만 집중력도 좋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2주 만에...
잠꼬대를 영어로... ㅋㅋㅋㅋ
레나짱은 조금만 하면 영어를 금세 잘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본어와 한국어는 잘 하는 편입니다.
한국어는...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말하는 것 같아 가끔 웃음이 나오네요... ㅋㅋㅋ
 
돌아오는 길은 조금 피곤했지만...
하루를 잘 놀고 왔습니다~ ^^
 
 
 
참...
이번에 지름신이 왕림하여...
지른 짭프로입니다.
마따붕까이의 스노클링 포인트 입니다~
더 많은 더 예쁜 영상은...
첫 촬영인 관계로 많이 날려 먹고 두어개 건졌습니다. ㅋㅋㅋ
다음번에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