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에이스 스파 액티비티 및 샹그릴라 호텔 하루 휴가 편입니다.

 
여름방학 네번째 액티비티는 에이스 스파 였습니다.
스파에서 수영하고 놀다가 점심은 근처 한국 식당에서 먹는 일정이었습니다.
집 근처라 아침 일찍 나와서 부담없이 갔다 왔습니다.

 

 

 

 

 

에이스 스파를 다녀온 후 고기 먹는 사진부터 시작되는건...
에이스 스파의 특성상 핸드폰 소지 및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습니다. ㅠㅜ
에이스 스파의 몇몇 사진은 다른 포스팅에 있긴 합니다만...
늘 입구에서... 수영장이 보이는 매표소 앞에서...
그게 다네요... ㅋㅋㅋ

 

 

 

 

 

 

에이스 스파는 내부에 자쿠지도 있고, 워터제트도 있고...
정식 레인도 있고 사우나도 있는...
필리핀에서는 나름 괜찮은 퀄리티입니다. ^^
수모는 들어갈 때 하나씩 줍니다.
다만...
수영복은 반드시 규격의 수영복을 착용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면소재의 반바지 등은 불가입니다.
그때는 매표소에서 빌리셔야 하는데 100페소 입니다.

 

 

 

 

 

 

같이 갔던 희서와 다현이는 일찍 수저를 놓았지만...
저와 호성이, 에릭은 끝까지 먹다 갑니다.
한국 식당인데...
고기나 다른 음식들이 뷔페식입니다.
퀄리티가 그렇게 나쁜 편도 아니고...
삼겹살과 돼지갈비는 많이 구워먹었습니다.

 

 

 

 

 

 

그렇게 네번째 액티비티를 마치고...
저는 따로 짐을 챙겨 샹그릴라 호텔로 향했습니다.
바쁜 방학 중에...
하루 휴가입니다. ㅋㅋㅋ
대만 가족들이랑 일본에서 온 레나짱 가족들이랑 샹그릴라 호텔에서 일박을 하게 되었네요~ ^^

 

 

 

 

 

 

 

 

도착과 동시에 아이들과 신나게 놉니다.
오늘은 눈 뜨자마자 수영으로 시작해서 수영으로 마감할 운명인가 봅니다.
샹그릴라 호텔 야외 수영장이 제법 잘 되어 있습니다.
수온도 따뜻하니 적당하고 한쪽에는 3m 정도 깊이의 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망고와 일본에서 온 레나짱은 하루종일 수영이 아쉽기만 합니다.
저녁은 준비해온 음식으로 푸짐히 즐겼습니다~
맥주도 한잔 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수영만 했더니 꽤나 피곤하네요... ㅋㅋㅋ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일요일 아침 호텔 조식은 여유있어 좋네요...

 

 

 

 

 

 

호텔 조식이라고 해봤자...
저는 커피부터 시작하여 빵으로 끝납니다.
아침에는 가볍게 먹는 걸 좋아해서...
아침엔 밥보다 빵이 좋아서...
조식을 먹고는 다시 수영장이네요...

 

 

 

 

 

 

한국, 일본, 대만...
세 나라에서 온 세 가족이 모여 사진 한장 남깁니다~ ^^
다들 열심히 놀고 적당히 휴식도 취했으니...
월요일부터는 또 다시 힘내서 일해야 겠습니다.
참...
대만가족으로부터 받은 무설탕 캔디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진이라도 한장 남겨둘걸...
먹기 바빠서..
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