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여름방학 두 번째 액티비티를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라구나의 루이사 온천입니다.

88온천의 식사가 뷔페로 바뀌고 나서부터는...

라구나의 온천이 다 고만고만해졌네요.

그래서 널찍한 루이사 온천으로 정했습니다.

 

 

 

 

 

 

 

 

 

 

이곳도 작지만...

슬라이드가 있긴 합니다. ㅋㅋㅋ

그게 어디냐는 듯..

아이들은 또 신나게 슬라이드부터 올라가 봅니다.

 

 

 

 

 

 

 

 

 

 

라구나가 참 만만한 것이...

마닐라에서 차로 1시간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입니다.

온천 리조트가 가득한 이곳은 외국인들뿐만 아니라 필리핀 사람들도 무척이나 즐겨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들과 하루 신나게 놀고 저녁밥 먹고 들어오면 딱 좋습니다.

 

 

 

 

 

 

 

 

 

가는 동안 휴게소에 들러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온천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시작하고..

오는 길에 이곳 식당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고 집으로 오면 됩니다.

루이사 온천은 대형 풀이 두 군데 있습니다.

처음 도착하여 위에서 놀다가...

따끈한 온천에서 몸 담그고 쉬다가...

다시 아래쪽 풀로 내려와서 또 한참을 놉니다.

그리고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돌아오면 됩니다.

 

 

 

 

 

 

 

 

 

 

이곳은 너무 넓고 아래쪽 룸들은 너무 노후된 경향이 있습니다.

위쪽으로는 새롭게 건물들을 신축하고 있긴 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숙박을 하기에는 88온천이 아직 컨디션이 좋긴 하네요.

이곳도 새 건물들이 완공되면 더 나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일 놀다 오기에는 어느 곳이든 나쁘지 않습니다.

 

 

 

 

 

 

 

 

 

이곳도 한국인 사장님의 손길이 많이 닿아서 그런지...

올 때마다 더 좋아지고 있네요.

우리 집 막내는 오늘도 누나들과 형아들의 손길이 많이 갑니다. ㅋㅋㅋ

누나들과도 장난치고 놀다가 형아들에게도 장난을 겁니다.

한국이나 대만이나 중국이나...

아이들에게는 수영장이 최고인가 봅니다.

 

 

 

 

 

 

 

 

 

 

 

식당도 깔끔해졌습니다.

하루 종일 물놀이를 즐긴 아이들은 삼겹살을 폭풍 흡입하고는...

돌아오는 차 안에서 모두 곯아떨어졌습니다.

이제 곧 한국 학생들이 들어오면...

아이들도 더 많아지겠네요..

이번 여름방학에도 아이들 모두 즐겁고 건강하게 공부하기를 기원합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