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여름방학 액티비티를 다녀왔습니다.

6월이라 그런지 아직은 대만, 중국 쪽 학생들 밖에 없습니다.

라구나에 있는 스플래시 아일랜드는...

몇 번을 시도했는데...

이제서야 한번 와봅니다.

오늘도 오는 내내 비가 쏟아져서 다른 곳도 염두에 두고 있었지만...

다행히 도착한 이후로는 그렇게 많이 내리지는 않았네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와중에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ㅋㅋㅋ

다행히 물이 차갑지는 않았어요.

워터 슬라이드가 있으니 좋네요~

다들 이거 타느라 정신을 못 차립니다.

 

 

 

 

 

 

 

 

 

 

생각보다 종류도 꽤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도 탈만한 것도 있고 높고 긴 것도 있습니다.

가만 보니...

이것들은 시간대로 나눠서 운영을 하는군요.

동시간대에 모든 슬라이드가 운영되지는 않습니다.

구경만 하다가...

몇 번 타봤는데...

짜릿합니다. ㅋㅋㅋ

 

 

 

 

 

 

 

 

 

 

이곳은 파도풀입니다.

여기도 시간대에 따라 운영이 됩니다.

대만 학생들이 추워할 줄 알았는데..

수온이 미지근해서인지 그렇게 추운 줄도 모르고 놀았습니다.

내부에는 코티지도 있고 식당도 있습니다.

음식이 많이 있거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놀다가 한 끼 먹을 정도는 되는 듯 합니다.

 

 

 

 

 

 

 

 

 

우리와는 참 인연이 없는 곳인가 했었는데...

한번 와 보길 잘했다 싶네요.

중고등학생들이라서 이 정도 슬라이드가 딱 맞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작은 것들도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요것...

나름 재미납니다. ㅋㅋㅋ

 

 

 

 

 

 

 

 

 

 

 

가장 높고 긴 슬라이드가 열렸습니다.

한참을 기다려서 한번 타봤는데...

내장이 쏠려서 힘들었어요... ㅋㅋㅋ

아이들은 그저 즐겁습니다.

걱정했던 막내도 어지간한 것 다 탈수 있어서 다행이었고요.

 

 

 

 

 

 

 

 

 

너무 무덥고 햇볕이 쨍쨍했더라면...

몸도 타고... 오히려 힘들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과는 실컷 놀았고...

차가 막히기 전에 마닐라로 돌아가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토요일이지만 그리 심각한 정체는 없었네요~

 

 

 

 

 

 

 

 

 

 

 

피자를 먹겠다는 아이들을 데리고...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피자와 스파게티, 마늘빵, 프라이드치킨, 감자튀김 등 골고루 잘 나오네요.

모든게 늦어서 그렇지...

이번이 3년째인 에이미는...

타이베이 시티에 있는 고급 기숙학교로 진학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오기 힘들 수도 있겠군요.

저희 딸과 투닥거리면서도 잘 지내줘서 늘 고마운 여학생입니다.

앤더슨과 그 친구들도 다른 학생들을 잘 챙겨줘서 고마웠어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