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파이오니어의 이야기 - 지난 한주

 

 

 

파이오니어 어학원의 지난 한주 이야기입니다.

우선...

우리 집 막내의 생일이 있어서 피자 파티를 했습니다.

그리고 삼겹살도 구워 먹고 치즈 듬뿍 넣어 볶음밥도 만들어 먹었고요~

켄트가 가기 전에 부대찌개를 먹어보고 싶다 하여 부대찌개도 보글보글 끓였습니다. ㅋㅋ

오사카에서 오신 가족분들을 위해서 양념 치킨도 만들었습니다. ^^

일요일에는 학생들과 볼링 게임도 하였고요~

 

 

 

 

 

 

학원에서 36" 피자를 주문하여 다 같이 나누어 먹었습니다.

진짜 크네요~ ^^

부위별로 여러 가지 맛이 섞여 있습니다.

막내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선물까지 준비해주신 분들께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일일이 피자와 케이크를 나눠 주었습니다.

 

 

 

 

 

 

 

학생들과 선생님들 모두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어떻게 아시고...

선물까지 준비해 주신 선생님들과 학생들~ ^^

너무 고마웠습니다~

 

 

 

 

 

 

 

지난주에는 삼겹살도 굽고 치즈 넣은 볶음밥도 만들어서 나누어 먹었습니다.

국적을 떠나...

삼겹살은 다들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네요~ ^^

달콤 매콤한 오징어볶음도 맛있었습니다.

 

 

 

 

 

 

 

 

부대찌개는 대만 학생 켄트가 먹고 싶어 했습니다.

부대찌개의 유래와 함께 재미있게 얘기 나누면서 먹었네요~

그리고 양념치킨입니다.

매콤 달콤한 양념치킨의 소스는 모두들 좋아합니다.

닭은 요리사가 튀겼고...

소스는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역시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 ^^

오사카에 계시는 가족분들이 양념치킨을 먹고 싶어 했습니다.

오사카 시내에서 떨어진 약간 한적한 곳에 계시다 보니 시내로 나오기가 힘들어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적다고 하네요...

그 얘기를 듣고는 다음날 바로 만들어 드렸더니 모두 맛있게 드셨어요~

 

 

 

 

 

 

일요일 저녁을 먹고 쉬려고 했더니..

학생들과 볼링 얘기가 나왔습니다. ㅋㅋ

양말을 하나씩 신고는 곧장 콘도 내에 있는 볼링장으로~~

너무 무거운 공을 들어서 손목이 시큰거려서 그렇지..

재미있게 볼링 게임 즐겼습니다. ^^

정들었던 켄트도 돌아갔고...

일본 가족들도 여름방학을 기약하며 돌아갔습니다.

정들었던 학생들을 보내고 나니..

이제 또..

한국에서 들어오는 학생들과 보니파시오에서 오는 다른 학생들과의 만남을 준비해야 하네요~ ^^

 

모두 즐겁고 행복한 봄날 되세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