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 파이오니어 어학원의 크리스마스 파티 편입니다.

 
 
지난 목요일에 학원에서는 간단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였습니다.
잠깐 행사하고 음식 몇가지 사와서 나눠 먹었네요~ ^^

 

 

 

 

 

전에 봐둔 크리스마스 한정판 막대사탕이 동나는 바람에...
초콜렛으로 대체했습니다.
트리에 초콜렛을 주렁주렁~
어릴적부터 저의 로망이기도 했습니다~ ^^ ㅋㅋㅋ

 

 

 

 

 

 

 

선생님들 몇 분이서 깜찍한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아기 예수님의 탄생과 크리스마스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졌네요~ ^^
얼굴마담을 맡은 선생님과 손 역할을 맡은 선생님과의 호흡이 안 맞았는데...
그게 더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몇 가지 게임을 하고 다같이 캐롤송도 불렀습니다~ ^^
아이들을 위한 게임도 하고 성인들을 위한 게임도 합니다.
무슨 게임이든...
어휘, 문장만들기, 말하기... ㅋㅋㅋ

 

 

 

 

 

 

 

국적은 달라도...
크리스마스는 다같이 즐길수 있습니다~ ^^
남학생 대 여학생으로 나누어 어휘와 문장만들기 게임입니다. ㅋㅋ

 

 

 

 

 

 

 

 

각자 준비해온 선물들~
서로의 마니또에게 선물 증정을 합니다.
이번에는..
다들 성의있는 선물을 준비해오고, 받는 사람의 성별과 연령대, 좋아하는 것들을 알려주어 범위를 좁게 했더니...
선물을 교환하고 실망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

 

 

 

 

 

 

행사가 끝나고,
피자와 도넛, 치킨과 음료수를 나눠 먹었습니다.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많아서 살짝 모자라는... ㅠㅜ
좀 더 넉넉하게 준비할 걸 그랬나 봅니다.
참가한 학생들의 수가 예상보다 더 많아졌군요...

 

 

 

 

 

 

저녁에는 기숙사 학생들끼리만 따로 케잌을 준비했습니다.
작지만...
케잌 한조각씩 나눠 먹고...
밤에 라면도 한번 더 먹었네요~ ㅋㅋㅋ

 

 

 

 

 

 

학부모님께 받은 제 부인의 선물입니다.
커피나 차를 우려내어 먹을 수 있는 컵입니다.
커피 좋아하는 저희에게 딱 맞는 선물이네요~ ^^

 

 

 

 

 

 

요건 딸아이 선물~
학원 선생님들에게, 마니또에게~
그리고 며칠전부터 꾸준히 받아온 친구들의 선물까지...
올해는 유독 크리스마스 며칠전부터 꾸준히 선물 사고 꾸준히 받았던 것 같네요~ ^^

 

 

 

 

 

 

마지막으로...
부인한테 받은 제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ㅋㅋㅋ
건담 몇 개 사고는 욕 먹었는데...
이번에 큰 맘 먹고 자쿠를 하사하셨어요~~~ ㅠㅜ
애처럼 로봇 좋아한다고 욕하면서도...
불쌍했나 봅니다. ㅋㅋㅋ
언젠가...
아이들과 함께 플라모델을 조립하고 있는 날을 기약하며~
 
다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셨지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