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에서 사는 법 - 가구 구하기

 

 

 

지난 주말...

집에 있던 침대와 매트리스를 몽땅 치워버리고 좌식문화로 회귀하기로 하였습니다.

방에 아이들 책상을 들이고 공간만 차지하는 침대는 치우기로 하였거든요.. ㅋㅋ

그래서 예전에 가봤던 가구거리에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미리 사이즈는 측정하고...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이 있나 없나...

무작정 나갔습니다.

 

 

 

 

 

 

퀘존 시티에 있는 이 곳은 길 양쪽으로 가구점이 꽤 있습니다.

대부분 투박하고 허접하지만...

원목 재질의 가구가 꽤 그럴듯 합니다.

가격 대비 괜찮고요~ ^^

 

 

 

 

 

 

 

2층 침대도 있고, 티 테이블 같은 것도 있습니다.

탁자와 식탁, 의자 등등...

밝은 색깔의 나무는 보기는 그럴듯 하지만 강도는 약한 편입니다.

그렇다고...

사용도 못할 정도로 약하지는 않고요.. ^^;

짙은 색의 나무보다는 약하다는 뜻입니다.

예전에 나무 이름을 듣긴 했는데..

정말 강도 하나는 끝내 줍니다.

어지간하면 흠집도 안 남을 정도입니다.

예전에 침대 다리 네 개 톱질하다가 탈진하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저희와는 안 맞고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욕심은 나는 아이템입니다.

쿠션 좋은 방석과 등받이만 준비하시면 집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정도입니다.

 

 

 

 

 

 

 

예전에 이곳에서 구입한 것들입니다.

하나는 학생들 의자로, 하나는 가벼운 티 테이블입니다.

차를 마시거나 상담시 사용합니다. ^^

참...

필리핀은...

어이없는 스틸 가구들보다도 원목 가구들이 더 저렴합니다. ㅋㅋㅋ

지천에 널린 나무들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어이없는 소파 천갈이 비용으로 인해..

예전 것과 같은 의자를 하나 더 장만했습니다.

그리고 방에 들여온 아이들 책상..

뭐..

책상이라고 나온 건 아닌 것 같지만...

방에 아이들 책상용으로 사용하려고 찾았던 것이 딱 있길래~

두 개를 구입하여 설치하였습니다.

그 덕분에..

방의 가구 배치도 새로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침대와 매트리스를 몽땅 내버리고 요와 이불을 사용하는 좌식문화로 돌아왔지만...

일어나서 이불을 개어버리고 나면 방이 널찍해진 것 같아 좋습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