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파이오니어 - 학생들

 

 

 

 

여름방학 어학연수가 한창입니다.

대만 학생들과 한국 학생들의 교체는 한차례 있었나 봅니다.

6월과 7월 중순까지는 대만과 중국에서 온 학생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한국 학생들이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한 달 사이에 변화가 있었네요~ ^^

먼저 돌아간 학생들도 있고...

아직 남아있는 학생들도 있고...

새로 온 학생들도 있고...

펑션 룸에서 수업하던 학생들은 한 명도 안 내려왔군요.. ㅋㅋ

다음에 한 번 더 찍어야겠습니다.

 

 

 

 

 

 

 

 

 

 

저희 집 딸은...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피아노 선생님과 함께 수영장을 다녀왔습니다.

엄마, 아빠보다 친구들과 노는 것이 더 재미있다는 말이..

조금 섭섭하기도 했습니다.. ㅠㅜ

딸도..

점점 성장하고 있네요~

 

 

 

 

 

 

 

 

 

 

요 두 아이는 친한 친구의 조카들입니다.

친구의 누님께서 두 아들을 데리고 와 주셨네요~ ^^

외국에 나와 살게 되면서...

친구도 오랫동안 못 본 상태입니다.

이 친구의 누님도 꽤 오랜만에 뵈었네요~ ^^

저희 젊을 적엔 이 누나한테 술도 얻어먹고 같이 여행도 다니고...

술 먹고 오밤중에 집에 몰려가서 라면 끓여달라고 떠들다가 혼나기도 하고... ㅋㅋㅋ

 

 

 

 

 

 

 

 

대만 학생들의 토익 모의고사 성적입니다.

윌리엄도 성적이 꾸준히 올랐습니다.

첫 시험을 워낙 못 쳐서... ㅋㅋ

200점 가까이 상승했네요~

 

 

 

 

 

 

 

 

앙구스는 가장 성적이 잘 나오는 학생 중 한 명이었습니다.

400점대 시작하여 마지막 시험은 630점까지 올랐습니다.

참...

이 대만 친구들 보면서 즐거웠던 기억 밖에 없는 것 같네요~ ^^

 

 

 

 

 

 

 

 

지레도 꾸준히 올랐네요.

이 친구는 오를 수밖에 없을 겁니다.

워낙 성실한 학생이라서..

대만에서 국제 학교를 다니는 중인데...

학사 일정으로 인해 티켓을 바꾸고 좀 일찍 귀국한 케이스입니다.

좀 더 있었더라면 더 많이 올랐을 텐데...

아쉽기도 하네요...

 

 

 

 

 

 

 

 

 

그리고...

프랭크입니다.

참...

꾸준한... 변함없는 학생입니다.

성적이 말이죠... ㅠㅜ

지난 주말에 접수한 토익 시험을 보러 갔다 왔는데...

성적이 얼마나 잘 나와줄지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