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파이오니어 학생들

 

 

 

하루하루가 참으로 바삐 흘러갑니다.

대만과 중국에서 공부하러 온 학생들과 한국에서 온 학생들까지~

다음 주부터는 한국 학생들이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아직까지는...

크게 아픈 학생도 없고 뭔가 문제가 생기지도 않았네요. ㅋㅋ

특히 저희가 데리고 있는 대만 학생들은 다들 성격이 좋고 키도 크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

 

 

 

 

 

 

 

 

 

 

금요일에는 선생님들과 볼링과 포켓볼도 치고...

토요일에는 야외 나들이 다녀오면서 피자와 스파게티, 치킨을 먹습니다.

하루하루가 아쉬운 듯...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일요일에는 인트라무로스도 구경 다니고...

그 와중에 여학생들인 에이미와 티나를 꼭 챙깁니다.

티나는 이곳에서 만난 여학생이고 처음 만났지만...

밥 먹을 때나 놀러 다닐 때 살뜰히도 챙기는군요~ ^^

또래 여학생이라서 그런가... ㅋㅋㅋ

 

 

 

 

 

 

 

 

그리고 간 김에 인근에 있는 오션아리움도 다녀왔습니다.

몇 주 전에 우리가 다녀온 사진을 보고 한번 가보고 싶었나 봅니다.

주말 나들이를 다녀오고 나면...

다음 여행지를 먼저 물어봅니다.

아직까지는 공부보다 노는 것이 더 즐거운 청춘들입니다. ㅋㅋ

 

 

 

 

 

 

 

 

 

 

토익 수업이나 그룹 수업을 듣는 모습은 무척이나 진지합니다.

웃음기 찾기 힘드네요.

다들 모의고사 성적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

두주 만에 최고 90점 이상 오르는 학생도 나옵니다.

프랭크를 비롯한 몇몇 학생들은 이곳에서 토익 시험도 접수하였습니다.

때마침 시험일정도 딱 맞아떨어졌습니다.

 

 

 

 

 

 

 

 

지난번 타이베이와 타이난 방문했을 때 상담을 나왔던 학생입니다.

모친이 직접 아들을 데리고 방문했었습니다.

칭화대 다니는 아들인데 어학연수를 보내고 싶어 한다면서요...

상담을 마치고...

바로 그 자리에서 마닐라행 티켓을 예매 완료하시던 어머님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초등학생들의 그룹수업입니다.

대만 학생, 한국 학생, 중국 학생... 골고루도 있군요.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참 의젓합니다.

애들 같지 않고... 울거나 떼쓰는 아이들은 못 봤습니다.

그에 비하면 우리 집 애들은 아직 아기인가 봅니다..

 

 

 

 

 

 

 

 

 

어제는 점심 메뉴가 수육과 보쌈이었습니다.

그 많던 돼지고기 수육과 쌈 야채가 모두 사라지고...

대만 학생들이 쌈장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러면서 대만 짜장면 소스가 쌈장과 맛이 비슷하다며...

말 나온 김에 오늘 밤에 대만 짜장면을 만들어 저희에게 대접하겠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학생들에게 요리 대접받아보기는 또 정말 오랜만이네요~ ^^

그래서 한밤중에 대만 짜장면과 한국의 짜파게티 파티가 벌어졌습니다.

대만 학생들은 한국 짜파게티가 맛있다고 하고..

저희들은 대만 짜장면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아~

이 이쁜 학생들을 어쩌면 좋을까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