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글로브타워 할로윈 파티 편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는 파이오니어 어학원이 있는 글로브타워에서 할로윈 파티가 있었습니다.
가기 전까지 참가여부를 고민했었는데... ^^;
아이들은 재미있어 해도...
어른들은 참으로.. 무료한 시간이거든요... ㅋㅋㅋ
마감 하루 전날 부랴부랴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내고...
이번에는 제이콥 가족들도 같이 신청했습니다.

 

 

 

 

 

콘도 입구에는 벌써 며칠전부터 할로윈을 알리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러고보면...
얘네들은 참 이런건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 하게...
매년 바뀌는 걸 보면...
누구 아이디어인지.. ㅋㅋㅋ

 

 

 

 

 

 

 

일년만에 다시 코스튬을 입게 될 우리집 막내는 그저 신기합니다.
뭔지는 모르고...
그저 코스튬을 입고 맛있는 사탕과 초콜렛을 먹을수 있다는 기대감만 잔뜩 부풀어 있습니다.

 

 

 

 

 

 

로비에 있는 이 장난감들은...
당일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가지게 될 상품들입니다. ^^
작년에는 우리집 아이들이 커다란 드래곤을 받아들고 왔었던 기억이... ㅋㅋ

 

 

 

 

 

 

토요일 오전 시간 맞춰 PD로 나가보니...
제이콥 네도 와 있고...
사탕과 초콜렛 등이 가득 합니다.

 

 

 

 

 

 

포토타임입니다.
부코와 동갑내기 친구 지후는 나란히 사진을 찍습니다.
부코는 기사, 지후는... 주토피아의 토끼 경찰이군요~ ㅋㅋㅋ
부코는 아이언맨 아니고 기사입니다.
저 아이언맨 마스트는 사진 찍을때 잠깐 쓴 아이템입니다. ​
 

 

 

 

 

 

 

이 소세지는 부스에서 참가 어린이들에게 제공하는 음식입니다.
옆에 팝콘과, 소세지, 후렌치 후라이 부스가 나란히 있습니다.
참가 아이들에게는 공짜입니다.

 

 

 

 

 

 

 

망고와 단짝 새연이는 나란히 사진도 찍고...
둘이 손잡고 가서는 페이스 페인팅도 하고 왔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각종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형 대신 사람에게 총을 쏘고...
풍선 대신 사람에게 다트를 던져부리는...
막내 덕분에 제가 사수 자리를... ㅋㅋㅋ

 

 

 

 

 

 

코스튬 퍼레이드입니다.
제이콥 동생인 나리는 깜찍한 마녀입니다. ^^

 

 

 

 

 

 

 

 

 

 

다들 개성있는 옷들을 입고 왔습니다.
아이들은 정신없이 좋아하지만...
몇년 같이 하다보니...
지루합니다. ㅋㅋㅋ
제이콥 부모님과 집에 와서는 얼른 파스타를 먹습니다.
작년에는 협찬을 받아서 졸리비 도시락도 주더니만...
올해는 그마저도 없네요... ㅋㅋ

 

 

 

 

 

 

나중에 보니...
작년의 양보다는 1/4 도 채 안되네요.. ㅋㅋㅋ
다행스럽게~ ^^
나중에 보니 아이들마다 봉지들을 따로 더 받아왔더군요...
아무튼...
하루를 이렇게 보내고...
사탕과 초콜렛들은...
잊혀진 채 냉장고에서 꽁꽁 얼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