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휴일 가족과 함께 샹그릴라 편입니다.

 
 
쿼터가 끝나고 아이들은 다들 짧은 방학..
공휴일까지 겹쳤습니다.
차를 몰고 바탕가스 쪽으로 쭈욱~ 한바퀴 돌아보고 싶었으나...
마눌님은...
근처에서 쉬기를 원하니...
그래서 이웃가족과 함께 샹그릴라로 향했습니다.

 

 

 

 

요즘...
새연이네와 자주 어울리네요~ ^^
물론... 그전부터 꽤 친했지만요~
동갑내기 딸들과 한살차이 나는 아들...
비슷한 시기에 이주해왔고...
집-직장... 을 오가는 평범한 생활패턴... ㅋㅋㅋ
닮은 점이 많은 가족들입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체크인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립니다.
로비에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번 여름...
대만 가족들과 일본의 레나 가족과 같이 놀다간 이후로 오랜만에 왔네요.

 

 

 

 

 

 

야외 식탁입니다.
레스토랑과 이어지는...
야외에 앉는 분들은 죄다 흡연을 위해서... ㅋㅋ

 

 

 

 

 

샹그릴라는 수영장이 나름 괜찮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풀과 워터 슬라이드가 따로 있고...
조금 깊은 곳, 조금 더 깊은 곳, 3m 정도의 아주 깊은 곳이 있어서 놀기에 좋습니다.
야외 수영장이지만...
물은 미지근합니다.
물안에서 노는 동안 전혀 춥지 않을 정도로...
그리고 또 하나...
수영을 마치고 타월을 받아들면 타월이 아주 따끈따끈한것을 줍니다. ㅋㅋ
그래서 수영 전에 받지 말고 수영 후에 받으면 야외에서 물기를 닦을때 따뜻해서 좋습니다~ ^^

 

 

 

 

슬라이드와 풀장 사이에 아이들이 물벼락 맞기 좋은 놀이 장소가 있습니다. ㅋㅋㅋ
일부러 위에서 떨어지는 물벼락을 맞을려고 기다립니다.

 

 

 

 

우리집 막내는 뜬금없이...
체력을 키우는 중입니다.
팔다리가 짧아서 슬픈 짐승... 인줄 알았는데...
요즘 많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우리집 애들 둘과 새연이네 집 아이들 둘을 데리고 실컷 수영장에서 놉니다.
배가 고파서 첫날 수영을 일찍 접은 것이 두고두고 후회됩니다. ㅋㅋ
저녁은 준비해 온 음식들로 간단히 먹고 있으니 새연이네 아빠가 퇴근길에 야식을 가득 들고 오셨네요~ ^^
저녁에는 아이들을 배불리 먹이고 한 방에 몰아두고 놀게 했습니다.
어른들끼리 맥주도 마시고 밤 늦게까지 이야기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우리집 막내는 잠수준비중입니다.
커서...
물방개가 되려나 봅니다.. ㅠㅜ
아직은...
호흡조절을 할줄 몰라서...
수영장 물을 그렇게 마셔버리고 있습니다.

 

 

 

 

누나와 동생이 나란히 누워 티비 삼매경에 빠져 있습니다.
집에 티비 케이블을 설치하지 않아서인지...
호텔에서 티비 보는 것을 그리도 좋아합니다.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샹그릴라의 조식은...
참 훌륭합니다.
그 훌륭한 조식뷔페에서...
늘상 빵만 먹는 저로서는...
그림의 떡입니다만... ㅋㅋㅋ
 
 
지루한 휴일 동안...
제이콥네는 바탕가스 쪽과 마따붕까이를 들러 왔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바탕가스 쪽을 쭈욱 훑어보고 싶었습니다.
늘상 가던 곳 말고...
숨은 진주를 찾을수 있을거란 기대에...
애들 엄마는 그런 짓을 싫어합니다.
담에는...
뭘로 혹하게 꼬드겨낼지...
지금부터라도 연구해봐야겠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