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글로브타워 PD 유치원 할로윈 행사 편입니다.

 
학원이 있는 글로브타워의 콘도미니엄 내에는 여러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수영장과 헬스장, 골프연습장, 볼링장, 당구장, 탁구장, 마사지샾, 테니스장, 놀이터, 한인마트와 한인교회까지...
그리고 PD층에는 로컬 유치원이 하나 있습니다.
이곳에 사는 아이들은 멀리 갈 필요없이 곧장 집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하기에도 편합니다.
오늘은 이곳 유치원에서 할로윈 행사가 있었습니다.
할로윈 파티...
역시 아이들의 코스튬이 너무 예쁘네요~~ ^^

 

 

 

 

제일 먼저 만난 친구는 무당벌레 같네요... ㅋㅋㅋ
아침에 보모랑 같이 나와 입구앞 놀이기구를 타고 있습니다.

 

 

 

 

마녀 코스튬입니다.
귀여운 꼬마 마녀네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마녀배달부 키키가 생각나는군요.. ^^

 

 

 

 

이 자매들은 공주님입니다.
알라딘의 자스민과... 뒤로는 백설공주가 따르고 있습니다.

 

 

 

 

카우보이도 있고요~
이미 몇달 전부터 대형몰에서는 할로윈 의상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었습니다.
종류도 어찌나 많던지...
고르는 것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아...
선생님은 도대체...
뭔가요... ㅋㅋㅋ

 

 

 

 

자전거를 타고 있는 팅커벨은...
가뿐히 날아 오를것 같네요~~~
자전거를 탄 채로....

 

 

 

 

마법사도 있습니다.
저 요술봉은...
많이 보던건데...
ㅋㅋㅋㅋ

 

 

 

 

우리집 부코는 기사 코스튬입니다.
이번에는 콘도 자체 할로윈 행사에도 참석하기 위해서 한벌 장만 했습니다.
기저귀를 차고 있는 기사라....
녹슨 칼이라도 옆구리에 하나 채울걸 그랬나 봅니다.

 

 

 

 

스파이더맨도 왔네요~
역시 아이들은 뭘 입혀도 다들 이쁘고 귀엽네요~ ^^
아이들 의상 보는 재미도 매년 솔솔합니다~

 

 

 

 

인크레더블의 가족도 왔습니다.
막내가 가장 힘이 세던데... ㅋㅋㅋ
그래서...
양쪽 두명의 보모가 필요한가 봅니다.

 

 

 

 

군인도 있고요...
왠지...
필리핀 군인 필이 팍팍 납니다.
필리핀 특수부대인 스키부대 소속 같습니다.

 

 

 

 

또 다른 꼬마 마녀 등장입니다.
왼손에 쥔 저것은...
마법 빗자루인가 봅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할로윈 데이는 다가오네요~
막내는 오늘 할로윈 파티를 유치원에서 하였고~
이번 주말에는 콘도 내 자체 할로윈 파티가 성대하게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아이들이랑 신청을 해뒀는데...
호박 바구니를 아직 안 구해놨네요... ㅋㅋㅋ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은 오늘 유나이티드 네이션스 행사차 트레스턴 대학으로 갔습니다.
며칠 동안 한국 학생들끼리 부채춤을 열심히 연습했는데~
잘 해낼겁니다~~ ^^
요 소식은 다음번에~~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