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기숙사 식단 편입니다.

요사이 조용한 기숙사~

요리하는 취미는 없지만 최근에는 제가 실력발휘~~

방학기간에 힘들었던 요리사는 휴가를 갔구요..

몇명 안되는 식구들 음식쯤이야...

이젠 누워서 떡먹기 ㅋㅋ

 

 

 

 

 

삼겹살은 대만 학생들의 마지막날 점심에 구워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삼겹살을 구웠지요..
역시 늘 삼겹살은 정답이다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ㅋㅋ
이번 여름은 학생이 너무 많아서 삼겹살, 샤부샤부 이런것들은 사실 꿈도 못꿨습니다.
고기는 구우며 먹어야 맛인데 미리 구워놓기도 그렇고
성수기가 지나고 또 대만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준비한 점심...
다들 쌈에 고기랑 김치 마늘까지 더해서 잘 싸먹네요~~

 

 

 

 

 

 

돼지 스테이크
제가 저녁 수업이 있어서 계속 점심에 고기를 ㅋㅋ
저녁은 저도 그렇지만 학생들도 각자 수업때문에 같이 못먹어요..
그래서 고기를 먹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이 돼지 스테이크는 굿 초이스~
이렇게 두꺼운 고기가 이렇게 부드럽다니 ㅋㅋ
어린 연서도 맛있게 잘 먹어서 나름 뿌듯~~

 

 

 

 

 

 

푹푹 찌던 점심...
시원한 오이미역냉국...
그리고 계란 찜과 동그랑땡...
꼬마 아가씨가 있어서 반찬이 더 신경쓰이는 요즘입니다.
저는 오이냉국만 가지고도 밥한그릇 뚝딱...
꼬마 아가씨는 동그랑땡과 계란찜~

 

 

 

 

 

 

주먹밥과 비빔면입니다~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지요~
저희 집 막내도 주먹밥을 세개나 먹었네요~

 

 

 

 

 

 

 

삼계탕이라고 했는데 ...
생닭이라 그런지 닭국물이 끝내줍니다. ㅋㅋ
그리고 필리핀의 맛있는 감자~~
왠지 요리사보다 제 음식이 더 맛있는 것 같은 착각을 하며...
이날도 맛있게 냠냠~

 

 

 

 

 

 

리조또와 해물미역국~
연서 아빠가 잘 먹었다고 인사하셨던 ㅋㅋ
맛이 어떨까 걱정했는데 ..
나름 근사한 한끼 완성~

 

 

 

 

 

 

 

닭도리탕...
연서가 있는 동안은 매운 음식을 피할려고 닭도리탕도 간장 양념입니다.
오랜만에 요리하니 재밌다 생각하고 하다가
손도 데고 베이고..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

 

 

 

 

 

어제 저녁에 궁중 떡볶이..

개인적으로 매운 떡볶이 좋아하지만...

백선생님 만능 간장으로 만든 이 떡볶이도 밥도둑이었습니다.

 

오늘은 또 뭐를 해먹을까... 고민스럽네요 ㅋㅋ

주부면 늘 하는 이런 고민을 여기 산다고 잊고 지내다가

일주일 주부하면서 많은 것을 느낍니다.

소중한  파이오니어 가족을 위해 만드는 한끼한끼에 정성을 담아

할수 있는데까지는 해보자는게 저의 자그마한 소망입니다. 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