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기숙사 음식 편입니다.


저희 파이오니어 학원 기숙사의 음식들입니다.

제가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학생이 찍어서 페이스북에 올렸길래..

살짝 가져와서 포스팅해봅니다. ㅋㅋ

 

 

 

 

 

중국 학생이 밥먹을 때마다 사진을 찍더니...

이럴려고 그랬네요..

늘 맛있게 먹어준 것도 고마운데 ^^

중국 상해 고등학교 중국어 선생님인 이친구는 저와 동갑이랍니다~

아이들을 두고 4주씩 어학연수를 올수 있다니.. 참 부럽네요..

 

 

 

 

 

 

 

 

 

 

 

 

 

아침식사들입니다.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 죄송하지만 저희는 아침으로 시리얼과 빵 그리고 과일을 먹어요~

시리얼 두 종류와 우유

빵은 토스트, 샌드위치, 판데살, 핫케잌 등등 종류를 다양하게 해서 매일 바꿔서 차리고 있습니다.

과일은 주로 사과 , 오렌지, 바나나, 토마토, 파인애플등이 나가구요~

 

 

 

 

 

 

 

 

 

 

점심 저녁은 한식위주지만 필리핀 음식이 나가기도 하고

그 주 장을 보면서 많이 바뀝니다.

주로 닭고기와 돼지고기 요리가 많고

쇠고기는 질겨서 국이나 찜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밑반찬은 대부분 저희가 직접만들고 있으며 김치는 양이 많아 사먹고 있는데 가끔 겉절이가 먹고 싶을때는 바로바로 만들어 먹어요~

 

 

 

 

 

 

 

 

 

 

보시면 필리핀 국인 시니강도 보입니다.

학생이 많을 때는 시니강을 하지 않아요..

특유의 새콤한 맛이 한국인의 입맛에는 맞지 않아서..

하지만 방학이 끝나고 장기들만 남으면 시니강을 자주 먹지요..

이미 필리피노의 입맛이 되어버린 우리 장기 가족들은 더 새콤하게 해달라고 주문할 정도 지요. ㅎㅎ

 

 

 

 

 

 

 

위의 돼지 두루치기는 서원이 떠나는 날 남편이 직접 만들었던 요리입니다.

저는 요리를 좀 뚝딱뚝딱해서 만드는 편인데,,,

남편은 정말로 정성과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요..

그래서 전 남편음식이 젤 맛있어요~

이날도 아침부터 고기를 정성것 재어두고..

느린 손으로 마늘 다지고 양파다지고...ㅋㅋ

캐나다로 가기위해 떠나는 서원이가 제일 먹고 싶은게 두루치기라고 해서

정해졌던 메뉴~
다들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렇게 맛있는 것도 아니지만 ..

그래도 정성껏 만드는 이 한끼의 소중함을 알기에

저는 집에서 먹는 밥이 제일 맛있네요..

가끔씩 아이들과 혹은 친구들과 맛집에 가서 맛있는 식사를 하기도 하지만 ..

그런날은 꼭 하루종일 물을 찾아다녀요...

그런 이유로 집밥이 최고~~!

 

한국과 일본은 여전히 덥다고...

저번주에 나간 학생들이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래도 가을은 오고 있겠지요~

부러워요 ㅋㅋ

가을 바람이 불면 저도 한국갑니다....

그날까지 또 열심히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