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스타시티 편입니다.

 
파이오니어 어학원의 다섯번째 액티비티인 스타시티 편입니다.
주말에 비가 억수같이 내립니다.
이틀전까지도 날씨 때문에 장소를 못 정하고 갈팡질팡 하다가...
아이들만 선생님들과 같이 놀이동산으로 보냅니다.

 

 

 

 

이 날은 비가 많이 오기는 했지만...
스타시티는 실내가 있어서 아이들은 비 안맞고 놀수 있었습니다.
실외에는 좀 더 재미있고 큰 놀이기구가 있지만...
비가 와서 못 탄게 아쉽네요...

 

 

 

 

 

 

라이카입니다.
라이카는 지난 겨울에 처음 왔었고, 이번이 두번째 입니다.
라이카도 4주가 지나가고 내일이면 집으로 돌아가는 날입니다.
라이카 엄마는 이번 겨울에는 온 가족이 함께 오실거라고 벌써부터 12월 티켓을 알아봐 달라고 하십니다.
이... 적응 빠른 녀석은...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열심히 놀고 있습니다. ㅋㅋㅋ
어떤 때는 보면...
원래 여기 같이 있었던 아이 같기도 합니다. ㅋㅋ

 

 

 

 

 

 

 

 

실내 놀이기구입니다.
러블리 선생님과 알존 선생님이 함께 해주었습니다.
원래는 러블리 선생님만 오시기로 했는데...
알존 선생님은 학생들과 놀고 싶어서 스스로 왔네요~ ㅋㅋㅋ
다음부터는 바다나 온천 같은 곳은 다같이 가더라도...
아이들과 선생님들만 보내는 액티비티를 늘여야 겠습니다.
어른들과 같이 가는 것보다도...
아이들과 선생님들만 가는 것이 훨씬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어른들은 언제나 안된다, 조심해라... 잔소리를 해서 그런가 봅니다.
선생님들은 도대체 어떻게 놀아주길래 저리 재밌다고 하는지.. ㅋㅋ

 

 

 

 

 

 

가운데 있는 정인이는 작년 방학에 왔던 영은이의 언니입니다.
이번에는 본인이 오고싶다고 해서 왔는데...
고등학교 2학년이 한달간 온다고 해서 부모님이 걱정이 많았는데...
인강도 열심히 듣고 영어공부도 열심히 합니다.
스스로 알아서 하는 스타일이라 별 걱정이 없습니다.

 

 

 

 

 

 

 

스타시티의 경우에는...
실내에도 놀이기구도 꽤 있고, 볼거리와 놀거리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어른들의 눈높이에는..
그리 재미가 없을지도... ㅎㅎ
아이들은 재미있다고 합니다~ ^^

 

 

 

 

 

 

 

그래도..
그리 큰 기대는...
대체로 시설이 좋은 편은 아니거든요...
귀신의 집에 들어가면...
무섭긴 한데...
조금 어설픕니다. ㅎㅎ

 

 

 

 

 

 

 

그리고는 나와서 몰 오브 아시아도 다녀왔습니다.
비가 와서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을겁니다. ㅋㅋㅋ

 

 

 

 

 

 

졸리비에 들어와서 요기도 했습니다.
졸리비를 한번 맛보면 중독되나 봅니다.
아이들 모두 뭐 먹고 싶냐고 하면 졸리비입니다. ㅋㅋㅋ
사실...
졸리비의 햄버거가 맛있긴 하더라고요..

 

 

 

 

 

 

아이들은 이렇게 선생님들과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법을 가진 선생님들은 아이들에게 무한 재미를 선사했고요~ ^^
다음에는 성인들 따로, 아이들은 선생님과 따로...
이렇게 주말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어봐야겠네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