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부모님과 맛집 투어 편입니다.

 
 
한국에서 오신 부모님들을 모시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러 다녔습니다.
특히...
게를 좋아하시는 아버지를 위해서 마카파칼의 씨사이드 마켓으로 다녀오고, 야키믹스도 모셔가고 메가몰 내의 팀호완에서 맛있는 딤섬도 맛뵈어 드렸습니다. ^^

 

 

 

 

푸닝온천을 다녀오던 길에...
마카파칼로 향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이라 역시...
엄청난 도로정체... ㅠㅜ
허기진 아버지의 잔소리가 극에 달할 때쯔음 겨우 도착을 했습니다. ㅋㅋㅋ
재료를 고르는 시간을 최소화 하여 빨리 먹기 위해서 대충...
가격흥정하다가 사버립니다.
그렇게..
맨 처음 나온 음식은 조개탕입니다.
살아있는 신선한 재료라 그런지...
국물도 얼큰하고 조개살이 탱탱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나온 음식은 1kg 100g 정도 되는 크기의 크레이피시입니다.
버터갈릭 소스로 요리되었고...
역시...
살이 쫄깃쫄깃 하니...
맛있습니다~ ^^

 

 

 

 

 

 

그리고 알리망오 크랩은 2kg을 샀습니다.
절반은 스위트 칠리 소스로 요리했습니다.
부모님들께서는 이 게요리를 가장 좋아하셨습니다.
이거 먹다가 한국가서 꽃게 뜯으면 성질이 나더라는 말씀과 함께... ㅋㅋㅋ

 

 

 

 

 

 

절반은 찜입니다.
게는 암수 구분없이 그저 큰놈이 맛있습니다~ ^^
큼지막한 집게발을 하나씩 드시는 부모님들의 표정이 흐뭇합니다~
소스 없이 찜을 하면 게살 특유의 맛이 살아있는데...
한국인의 입맛에는 스위트 칠리소스가 잘 맞나 봅니다.
달짝지근하고 살짝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리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한국의 게보다 단맛이 많다고 되게 좋아하셨어요~~~

 

 

 

 

 

 

새우는 1kg 튀겼습니다.
제일 마지막에 먹는 새우튀김은 늘상...
남겨서 싸옵니다. ㅋㅋㅋ
사진에 없는 볶음밥도 맛있었고요~ ^^
배부르게 정말 잘 드셨다고 만족하시네요.
이곳에서 해산물 먹고 늘 만족합니다~~~
 
그리고 나오면서 전복을 다시 1kg 구매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두고 가끔 전복죽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 ^^

 

 

 

 

 

 

다음날에는...
피곤해하시는 아버지 덕분에.. ㅋㅋㅋ
시내에서만 왔다갔다 했습니다.
그린벨트와 보니파시오를 왔다갔다...
그냥 산책하고 얘기하고 구경하고...
점심은 보니파시오의 야키믹스 프라임에서 먹었는데...
사진도 없습니다. ㅋㅋㅋ
 
마지막 날 점심은 근처 메가몰의 딤섬집으로 향했습니다.
역시...
팀호완~ ^^
이곳의 딤섬이 맛있습니다.
위의 것은 새우살이 들어있는 딤섬입니다.

 

 

 

 

 

 

이건 저희가 좋아하는 시금치가 들어있는 딤섬~ ^^
새우나 돼지고기가 들어간 것도 맛있지만...
이 시금치가 들어가있는 딤섬도 꽤 맛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왔을때는...
육즙이 훨씬 더 많고 촉촉했던 것 같았는데...
오랜만에 왔더니...
좀 더 건조한 느낌?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 번입니다.
달콤한 소스 덕분에 맛있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잘 먹기 때문에 시키기도 합니다. ^^

 

 

 

 

 

 

늘 주문하던 자스민 티~ ^^
중국음식은 차랑 참 잘 어울립니다.
시원한 콜라 보다는 따뜻한 차랑 더 합이 잘 맞는것 같네요~

 

 

 

 

 

 

위의 것은 볶음면이고, 아래는 소고기 패티와 달걀후라이와 소스가 얹어진 밥 종류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여러 음식을 주문하고 나눠서 먹으니 또 나름 괜찮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던 볶음면이 참 맛있었어요~~ ^^

 

 

 

 

 

 

매콤한 소스에 담겨진 딤섬입니다.
요것도 소스와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
저는 바로 옆의 딘타이펑은 못가봤지만...
가본 제 부인의 말로는...
딤섬은 팀호완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정말...
안 좋아했던 딤섬이었는데...
이곳에서 먹어본 이후 딤섬의 맛에 눈을 떴습니다. ㅋㅋㅋ
부모님들도 색다른 음식이었는데 입맛에 잘 맞고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