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James의 주말 수빅 여행 편입니다.

 
 
지난 주말에도...
거르지 않고 제임스는 여행을 다녀오네요~ ^^
이번에는 수빅을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바기오 갈때는 버스를 타고 갔다 왔었는데...
진짜 개고생 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편안하게 차량을 하나 렌트하여 다녀왔네요~ ^^

 

 

 

 

 

 

주말 날씨도 좋았고~
차창 밖 고속도로 옆으로 펼쳐지는 경치도 너무 예쁩니다~
필리핀은 개발되지 않은 땅들이 되게 많은 것 같네요..

 

 

 

 

 

 

수빅에 도착을 했습니다.
수빅 사파리 데이투어 입장료는 성인 595페소입니다.
절대 싸지 않은 가격.. ㅋㅋ

 

 

 

 

 

 

 

 

내부의 악어 농장입니다.
악어들이 우글우글 하네요...
잠깐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필리핀 악어는 크로커다일의 한 종으로 필리핀에서만 서식하는 종이라고 합니다.
심각한 멸종위기종이라 포획 자체가 금지되어 있다고 하는데...
지역에 있는 악어농장이랑.. 악어고기 식당은 뭔가요? ㅋㅋㅋ

 

 

 

 

 

 

새끼 악어도 있네요...
필리핀 악어에 대한 기록을 보니...
예전 민다나오 섬에서 식인악어가 잡혔는데...
길이가 6.4m, 무게는 1ton 가량 되었다고 하니...
오메~~
예전에 아이들과 동물원에서 살아있는 악어를 만질수 있었던 것 같네요...
우둘투둘한 등껍질의 촉감이 아직... ㅋㅋㅋ

 

 

 

 

 

 

 

맨 앞줄에 앉으면 가까이에서 이런저런 동물들을 볼수 있겠네요~
비단구렁이도 지나갑니다. ㅋㅋㅋ
어쩔~~
이 끝없는 파충류들의 행진을... ㅋㅋㅋ
제 부인과 아이들이 끔찍히도 싫어하는 이 파충류들...
전에 동물원에 같이 갔더니...
악어와 뱀이 나올때마다 소리를 질러대는 통에...
고막이 파열될뻔한 적도... ㅠㅜ
 

 

 

 

 

 

 

음...
동물원과 사파리가 따로 따로 있나 보네요~~
사파리가 재미있을것 같아요...
에버랜드와 비교불가겠지만요... ㅋㅋㅋㅋ
저희집 아이들은...
한국에서도 에버랜드 사파리도 못가본 아이들이라서 되게 좋아할것 같긴 한데...
이번 겨울방학에는 액티비티 코스도 좀 더 다양화 시켜봐야겠어요~
클락이나 수빅으로도 한번쯤은~ ^^

 

 

 

 

 

 

사파리 투어입니다.
돈을 내고 생닭을 산 다음 호랑이에게 줄수 있다고 하네요~ ^^
겁많은 우리집 아이들은...
한쪽 구석에 숨어서 와들와들 떨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매일 마닐라에서만 처박혀 있으니...
여행의 즐거움도 잊어 갑니다.
이번 겨울방학 때에는 마닐라 인근 뿐 아니라 수빅과 클락까지 활동범위를 넓혀봐야겠네요~
이제 88온천과 마따붕까이의 압박을 벗어날때도 되었나 봅니다. 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