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연휴 마따붕까이 호핑투어 편입니다.

 
한국은 5월 5일 어린이날 부터 6일 임시공휴일, 7일 토요일, 8일 일요일까지 연휴였습니다.
필리핀은 7일 토요일부터, 8일 일요일, 9일 임시공휴일인 선거일까지 연휴였네요~ ^^;
연휴인데...
투표랑도 상관없고...
저희는 토요일 마따붕까이로 놀러다녀왔습니다~~

 

 

 

 

가는 길에 꼭꼭 들르게 되는 따가이따이 전망대입니다.
이날도 날씨가 화창하고 더웠습니다.
요 최근에 본 날 중 최고네요~
따알호수와 따알화산이 잘 내려다보입니다~

 

 

 

 

 

아이들과 점프샷, 브이샷도 찍었고요~ ^^
잠깐 사진찍는 사이 술래잡기가 시작됩니다.
얼른 스벅 커피를 사서 아이들을 다시 차에 태웠습니다.
바다에 도착해서 불살라야지...
벌써 지치면 곤란합니다. ㅋㅋㅋ

 

 

 

 

따알호수와 따알화산이 잘 보이는 곳에서 단체사진도 찍었습니다.
방학이라 재혁이 남매, 주혜도 합류하였습니다~~

 

 

 

 

그렇게 두어시간 후 마따붕까이에 도착하여 대나무 뗏목인 발사로 이동합니다.
점심 바베큐도 이미 준비되고 있네요~~

 

 

 

 

이곳만 오면 늘상 먹는 바베큐 중식입니다.
배도 고픈데다 바다 위에 띄워놓은 보트 위에서 먹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밥 먹자마자 아이들과 물놀이를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한동안 뗏목에 붙어있던 게를 잡아보겠노라고 난리가 일어납니다. ㅋㅋㅋ

 

 

 

 

 

아이들에게 시달리던 게들의 바램대로...
아이들은 금새 싫증내고 바나나보트를 타는 재미에 푹 빠집니다.
집에 오는 길에 재미있었냐고... 뭐가 가장 재미있었냐고 물었더니...
이구동성으로 바나나보트랍니다. ㅋㅋㅋ

 

 

 

 

 

낚시를 하고 나서는 호핑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멀리 안나가고 근처에서 낚시하고 호핑투어도 같이 하였습니다.
멀리 나가는 것보다 훨씬 낫네요...
제법 손맛도...
오늘은 다 함께 5마리를 잡아 올렸습니다.
못 잡아본 아이들은 실망도 잠시...
이내 호핑투어하며 아까 못 잡은 물고기 구경하느라 치열합니다.

 

 

 

 

아이들이 물고기를 구경하는 사이...
저는 바닥으로 내려가서 부러진 산호 한조각, 소라, 소라게, 해삼, 성게, 조개... 등등을 건져 올라왔습니다.
다들 붙어서 서로 한번씩 만져보겠다고 또 한바탕 소동이 일어납니다.

 

 

 

 

오후 4시 경이 되면 물이 빠지기 시작하고 선셋이 멋지게 늘어지기 시작합니다.
물이 빠진 곳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올라왔습니다.
곳곳에 고여있던 물웅덩이에 해양생물들이 가득합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며 하나하나... 아는대로 가르쳐줍니다.
다들 신기해하며 한번씩 만져보네요~ ^^

 

 

 

 

돌아오는 길에 근처 졸리비에 들러서 저녁을 먹습니다.
햄버거, 핫도그, 스파게티, 밥과 햄버거 스테이크, 후라이드 치킨 등등...
배를 채우고 다시 차를 탔습니다.
차를 타고 집에 오는 길에는 다들 곯아 떨어졌네요~
조금 피곤하긴 했지만...
하루를 재미있게 물놀이 하며 보냈습니다~~ ^^
방학은 아직 길고~~
다음에는 또 어디를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