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아빌론 동물원 2편입니다.

 
아빌론 동물원 소개 두번째입니다.
1층을 둘러보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은...
더 더욱 기대이하입니다. ㅠㅜ

 

 

 

 

아이들의 사진 한장~
한국의 작은 체험 동물원 같은 이곳은 1층과 2층 구조로 되어 있고 한번 둘러보는데 1시간 남짓...
가격은 400페소...
가격대비 정말 볼 것 없네요... ㅠㅜ

 

 

 

 

앵무새와 잉꼬새 등 몇 종류의 새들이 와글와글 모여 앉아 있네요.
밖의 무더운 날씨에 비하면 내부는 그리 덥지는 않은 편이고 동물들 냄새도 심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던 와중..
오랑우탄 새끼를 데려오는 직원..
사진 촬영하는데 100페소..
2명 가능..
ㅋㅋㅋ
용기있는 대의는 과감히 터치~

 

 

 

 

특이한 새 한마리가 복도에 있네요.
사람 다니는 길에 있는 걸 보니 사납지도 않고 얌전합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다른 넘들은 명찰도 있던데 얘는 이름표도 없네요.

 

 

 

 

 

그리고 거북이 두 종류...
육지거북이...
한낮이라 그런지 다들 활동량이 적고 꾸벅꾸벅 조는 중~

 

 

 

 

오소리 처럼 생긴...
이름도 모르겠네요...
1층에도 선반위에 한마리가 있더니 2층에도 한마리가 널부러져 있습니다.
생긴건 오소리처럼 넙데데하네요.

 

 

 

 

흔한 기니피그들...
가까이 가니 오줌냄새가 좀 나긴 했어도...
청소를 자주 하나봅니다.
심하지 않아서 좋네요.

 

 

 

 

 

 

정말...
가짓수 채우기 위한...
토끼, 양, 말...
이건... 어쩌라고... ㅠㅜ

 

 

 

 

머리에 특이한 볏을 달고 있는 조류가 있네요.
토끼, 돼지, 양, 말에 실망한 이후로 이름도 제대로 안 쳐다봐서인지...
이름도 모르지만 머리에 특이한 볏이 있습니다.

 

 

 

 

열대우림에 산다는 뱀...
독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유리관에 들어있는 뱀이 또 몇 종류 있습니다.

 

 

 

 

또 한종의 조류...
예쁜 색깔을 가진 새가 있는데..
여전히 이름은 모릅니다.
좀 관심있게 볼걸 그랬나 봅니다.

 

 

 

 

낯선 개구리 한마리...
온몸이 살색이고 눈이 빨갛습니다.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종인것 같네요...
 
아무튼 동물원은 이렇게 2시간도 채 안되어 마쳤습니다.
한낮에 맥도널드를 찾기 위해 10분 정도 걸었는데...
더위에 지치네요...
열심히 맥도널드 햄버거 샾을 찾았는데...
기껏 한다는 소리는 주차장은 이쪽이라는... 동문서답... ㅠㅜ
내 발음이 안 좋은건지...
이곳 경비원들 청력이 문제가 있는건지... ㅠㅜ
밖에 나와서 길 물으면 대부분 못 알아듣거나 엉터리로 가르쳐주기 일쑤이고... 엉망인 영어로 대답하곤 합니다.
일반인들과 학원선생님들과의 차이가 크니...
상류층들 중 교육을 잘 받은 사람들은 발음도 좋고 정말 영어 잘합니다.
교육의 질 또한 빈부의 차이가 크다보니...
필리핀의 생활이나 교육의 질 또한 빈부의 차가 크다 할수 있겠네요.
 
필리핀은 본격적인 건기로 접어들어 날씨가 꽤나 무덥습니다.
이때 감기나 배앓이 조심해야겠습니다.
다들 건강히 더운시즌 잘 보내세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