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아빌론 동물원 편입니다.

 
주말에 근처에 있는 아빌론 동물원을 다녀왔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은...
작은 실내 체험 동물원 정도로 알고 갔었는데...
역시...
기대 이하입니다. ㅋㅋㅋ

 

 

 

 

입구입니다.
날씨는 무덥고...
입구 찾아 한 바퀴 돌았는데...
생각보다 냄새는 많이 안 나는 편입니다. 다행히...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독수리 3형제가 반깁니다.
깜놀했네요...
살아있는 독수리들입니다.

 

 

 

 

아이들의 눈을 현혹시키는 장난감과 인형들이 입구와 출구 앞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참새들이 아니죠...
인형을 사달라... 장난감을 사달라...
시끌시끌 합니다. ㅋㅋㅋ

 

 

 

 

 

 

출입구 옆으로 동물들 박제와 커다란 악어가죽이 걸려있습니다.

 

 

 

 

 

1층에는 몇 종류의 포식형 포유류들이 있습니다.
사자, 호랑이, 표범, 재규어, 자칼, 곰... 등...

 

 

 

 

 

재규어와 표범이 나란히 있습니다.
위의 까만 점이 표범, 아래가 재규어입니다.

 

 

 

 

 

그나마 이곳에서 제일 볼만했던 프레디 독과 미어캣입니다.
프레디 독은 7~8마리가 있던데 되게 귀엽네요.
짧은 다리로 펄쩍펄쩍 뛰기도 하고, 바쁘게 다니기도 합니다.
미어캣은 일렬로 서서 두리번거리는 것이 귀엽습니다.

 

 

 

 

 

앵무새와...
화식조가 있네요..
화려하지만 인상은 되게 무섭습니다.

 

 

 

 

 

그리고 작은 설치류들...
아래쪽은 슈가 글라이더입니다.
집에만 있고 좁은 철망 안이라 날아다니는 것은 못보겠네요...
 
2층에도 다른 몇 종의 동물들이 더 있습니다.
많지도 않고...
그저 그렇고... 흔한 동물들... ㅠㅜ
로드리게즈에 있는 야외 동물원이 훨씬 더 종류도 많고 볼만했던 것 같습니다.
다만...
거리도 멀고...
더운날 냄새나는 넓은 곳을 걸어다니려면...
그 또한 쉬운 일은 아니기에...
필리핀에서 동물원은 자제해야겠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