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오션파크 - 오션아리움 편입니다.

 
지난 주말 오션파크 - 오션아리움으로 갔다 왔습니다.
학생들 중에서 참가하고 싶어하는 린과 앤...
그리고 지후네 가족과 함께 다녀 왔습니다.
아직 어린 지후와 부코에게는 좋은 구경거리가 될것 같아서 또 한 차례 나섰습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모 은행에서 직원 복지 차원으로...
이날 이 큰 오션아리움을 통째로 빌려버린겁니다. ㅠㅜ
은행직원들 및 가족 외엔 입장불가...
다행히도 지후아빠의 넓은 인맥과 약간의 트릭... 덕분에 저희도 입장~~~ ㅋㅋㅋ
일부러 시간 내어 왔는데 다시 돌아가기엔 너무 억울하잖아요~~

 

 

 

 

오션파크로 가는 도중 뒷자리에 앉은 아이들이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
언제나 빠지지 않는 셀카~

 

 

 

 

 

 

도착해서 제일 먼저 관람한 것은 야외의 물개쇼~
날은 무덥고...
물개들이 열심히 왔다갔다 합니다.
조련이 잘 되어 있어 그런지 한번도 실수없이 잘 해내는군요~ ^^
그 어려운 걸 또 해내지 말입니다~ ㅋㅋㅋ

 

 

 

 

 

 

이건 가오리입니다.
직접 와서 만져볼수도 있습니다.
미끈미끈한 가오리를 만져보는데...
가오리찜 생각만 간절합니다.. ㅋㅋㅋㅋ
평소엔 잘 먹지도 않은데... 왜 갑자기 가오리찜이 맛있겠다는 생각을 한건지...
오션파크는 모두 각각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한국에 비해 싸지도 않습니다.
그래도 몇가지 패키지가 있어서 패키지 구입시에는 조금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야외 관람을 끝내고 실내 수족관으로 입장합니다.
제일 먼저 만나게 되는 것이...
거대한 피라루크입니다.
번쩍번쩍한 몸통에 크기가 엄청나네요...

 

 

 

 

 

그리고 엘리게이터 가아입니다.
크기도 크기거니와 저 뾰족한 주둥이와 언뜻언뜻 보이는 이빨이 후덜덜하네요...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어종이니만큼...
신기하네요~

 

 

 

 

 

 

그리고 나면...
한층을 올라가서 계속 관람하게 됩니다.
쓸데없이...
흔한 열대어...
붕어 같은 것도 보이기도 합니다만... ㅋㅋㅋ

 

 

 

 

 

 

2층 실내로 들어가면 또 메기 같은 어종과 입이 넙적한 어종이 눈에 띕니다.
어지간하면...
이름도 기록해두고 싶지만...
너무나 많아서...
그냥 포기합니다.
그냥...
파란 물고기, 노란 물고기... 라고 해야겠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니모입니다.
흰동가리죠...
니모는 애니메이션에서의 주인공 이름.. 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에게는 니모가 더 친근한가 봅니다.

 

 

 

 

 

거대한 그루퍼 종류입니다.
진짜 크네요...
크기에 비해 진짜 느릿느릿합니다.
고기는 그리 맛있다고 합니다.

 

 

 

 

 

알록달록한 여러 열대 어종들입니다.
나비고기도 보이고...
파란 고기도 보이고...
노란 고기도 보이고...
ㅋㅋㅋ
나름...
해양생물학도 공부를 했었는데...
이러고 있습니다.
파란고기... ㅋㅋㅋ

 

 

 

같이 갔던 지후네 가족은 따로 관람하고 있었고...
같이 찍은 사진도 없네요...
그래서 우리 학생들끼리 한 장 찍었습니다~
마닐라 베이가 보이는 배경...
이지만...
날씨는 꽤나 덥고 후덥지근 합니다.
오션아리움은 그나마 실내라서 다닐만 합니다. ㅋㅋ
사진이 너무 많은데...
어떤 사진을 올리고 어떤 사진을 버릴지...
다들 고만고만한 해파리 사진만 또 수십장이네요... ㅋㅋㅋ
다음 포스팅에 이쁜것들만 모아 정리해봐야겠습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