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주말 아빌론동물원 재입성 편입니다.

 
지난 주말 아빌론 동물원을 또 다녀왔습니다.
고만고만한 작은 동물원에 뭐 그리 대단한 것이 있어 또 간건 아니고요...
다녀온 후로 막내가 계속해서 미어캣 노래를 부릅니다.
미어캣과 똑같은 포즈까지 취해가면서... ㅠㅜ

 

 

 

 

미어캣입니다..
동물원 노래를 부르며 미어캣과 똑같은 자세를 취합니다..
또 가자며... ㅠㅜ
이번에도 지후네 가족과 함께 관람을 했습니다~~
다행히 지후는 이번에 별로 안 무서워하고 잘 관람하고 다니네요~
그리고...
우리집 막내도 그 이후로는 미어캣 자세는 끝입니다.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프레리독이 이쁘네요~ ㅋㅋㅋ
왔다갔다 하는 짓이 강아지 같기도 합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니 털뭉치 하나가 굴러다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왔다갔다 하는 것을 손을 뻗어 열심히 만졌는데...
나중에 반대편을 보니...
프레리독은 사람을 무니 절대 손대지 말라는 경고판이 뙁~~~
ㅋㅋㅋ
그런줄도 모르고 한참을 만졌었는데..
다행히 물리지는 않았습니다.

 

 

 

 

부터 궁금하던 녀석입니다.
얘는 도대체 뭘까요...
오소리 같이도 생겼고...
짠내를 풀풀 풍기며 왔다갔다 합니다..

 

 

 

 

오늘은 곰도 보입니다.
미련곰탱군은 열심히 자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사진 찍을 수 있는 위치에서 자주고 있네요...

 

 

 

 

라쿤도 오늘은 한넘이 밖에 나와 있었고요...
물론...
열심히 자고 있었습니다.

 

 

 

 

표범은 멀뚱멀뚱 쳐다 봅니다.
덕분에 사진이라도 한장 건졌습니다.

 

 

 

 

그리고 재규어는 바로 앞에 누워 있습니다.
유리벽 바로 앞에 누워 하품도 하고 구경하는 사람들도 구경하는 중입니다.

 

 

 

 

재칼도 오늘은 열심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게으르던 동물들이 오늘따라 열심히 움직여주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ㅋㅋㅋ

 

 

 

 

2층으로 올라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커다란 보아뱀이...
보아뱀 맞죠?
좌석에 떡하니 앉아 있네요...
열심히 혀를 놀려가면서...
와이프와 아이들은 비명을 지르며 이미 오래전에 저쪽으로 사라졌고...
한번 만져보고 사진 한번 찍습니다.
언제 봤는지...
와이프가 당장 손씻고 오라고 불호령이 떨어집니다. ㅠㅜ

 

 

 

오랑... 우탄이와 악수도 한번 해봅니다.
나름... 컸다고... 딸래미는 용기를 내어 손도 한번 잡아봅니다.
겁많은... 막내는 한발짝 떨어져서 구경만 합니다.
잠깐 저랑 눈 맞주치니 얼른 도망오라고 합니다.
 
아무튼 또 한번 더 동물원을 오게 되었네요...
막내는 이제 더 이상 동물원 타령을 하거나 미어캣 흉내를 내지 않아서 내심 다행이라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필리핀은 무더위가 절정인듯 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