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PD 액티비티 편입니다.



5월의 마지막 날에 건물 안의 PD에서 작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여름 방학때 수영강습을 받은 아이들을 위한 행사였는데 딸래미가 초대를 받았네요..

겸사겸사 학원의 초등부 아이들도 데리고 갔습니다.

 

 

 

 

감자튀김과 소세지는 공짜입니다.

딸래미가 무지 좋아하는 치즈를 뿌린 감자튀김...

도착과 동시에 일단 먹고 시작합니다.

 

 

 

 

바구니 안에 쿠폰과 초콜렛 사탕을 가득 넣어 놓고 눈을 가린채 맞추기 게임을 합니다.

세 번만 휘두를 수 있고 이미 방향감각이 없어진 아이는 허공을 향해 홈런을 날리고 있습니다.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

바구니 쟁탈전..

재빠르게 행동하면 하나 더 건집니다.

여기서 우리 딸은 거북이 연필깎이 두개 획득..

하나는 자기가 하고 하나는 동생을 준다는데 가지고 와서 보니 조잡하기가 그지 없습니다. ㅋㅋ

 

 

 

 

바구니에서 떨어진 온갖 맛나는 불량식품들에 소녀들은 영혼을 뺏겼습니다.

어떤 것들은 줘도 안 먹는데 공짜라서 그러나.. 게임이라서 그러나..

이쪽도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

 

 

 

 

 

모드가 다 아는 의자에 먼저 앉기 게임...

처음에 15명이 시작했는데..

어렵소~

우리 딸이 1등했습니다.

조그맣고 말라서 행동 하나는 날렵합니다. ^^

그렇게 해서 모인포인트가 총 350..

350페소 벌었습니다.

모두 장난감 바꿔 갈수 있다고 하네요~

 

 

 

 

루카스와 라이언 형제도 투입..

공부할때 소극적이더만...

적극적이기 그지없습니다.

이쪽도 포인트를 얻기 위해 열심히 게임중~

 

 

 

 

 

림보 게임에서도 제법 많은 포인트를 얻은딸..

엄마가 요가강사인데.. 저 정도 백밴딩은 되어야지요. ㅋㅋ

 

 

 

 

작은 공을 멀리서 던져 컵에 넣으면 포인트를 가질수 있습니다.

역시 열심히 하는 우리 형제들~

그 외에도 케이트 - 루이스 남매, 요한 - 소피아 남매도 모두 참여해서 각자 선물을 가지고 갔습니다.

 

 

 

요녀석도 빠질수 없지요..

6살 꼬마 피터도 같이 참여해서 선물을 세 개나 받아갔습니다.

이번 주부터 수업 듣기 시작한 피터는 여기서 태어나서 이미 영어를 할줄 아는 녀석이라 아주 즐겁게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하루하루가 매일매일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