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보니파시오 나들이 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보니파시오로 나왔습니다.
주말 하이스트리트는 정말 오랜만에 나왔네요~ ^^

 

 

 

 

주말에는 하이스트리트도 차를 막아 사람들이 자유롭게 다니고 있습니다.
날씨는 좀 후덥지근하네요~

 

 

 

 

 

 

 

처음에는 하이스트리트도 3블록 정도에 불과했었는데...
지금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인드 뮤지엄이 있는 곳까지 연장된 것 같네요...
큰 쇼핑몰도 몇개나 오픈한 상태고...
몇몇은 아직 공사중이고요.

 

 

 

 

 

 

 

푸드트럭이 두대 세워져 있고 사람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무엇을 팔길래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지... ^^
어떤 맛있는 음식인지 주위에서 어슬렁거려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핫도그네요~ ^^
저렴이 우리 아이들은 졸리비 핫도그를 좋아하는데...
여긴 훨씬 고급진 비주얼이네요~
다들 핫도그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이곳에 와서 사진도 찍고...
아이들은 물이 떨어지는 이 바위 밑을 왔다갔다 장난 치기도 했었는데...
이곳에서 사진을 다시 찍어보는 것도 오랜만이네요~

 

 

 

 

 

 

 

똥강아지 같던 우리 아이들도 많이 컸습니다.
마켓마켓 뒤편으로 코인 넣고 움직이는 자동차를 탈려고 나왔는데...
가는 데 한참이나 걸립니다.
가다말고 화장실 다녀오고...
지나가는 멍멍이들한테 아는 척 다 해야하고...
뭐라도 눈에 띄면 꼭 한번 만져봐야 하고... 올라타 봐야 하고...
그러다 새로 오픈한 베스킨 라빈스 발견~
또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야 움직입니다.
하이스트리트를 지나서 마켓마켓까지 도착하는데 한시간은 족히 걸린듯 합니다. ㅋㅋㅋ

 

 

 

 

 

 

금요일 저녁에 부대찌게를 염두에 두고 장을 봐왔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넣으면 맛있습니다. ㅋㅋ

 

 

 

 

 

 

라면사리가 들어가는 순간...
국물이 확 줄어들어 버립니다. ㅠㅜ
다시 물을 좀 더 붓고 면은 또 따로 삶아낸 다음 넣습니다.
그러는 동안...
만두와 떡이 국물속으로 산산히 분해되어 버립니다. ㅠㅜ
그래도...
학생들과 오랜만에 부대찌게 한 그릇 해치웠네요~

 

 

 

 

 

 

점심은 까르보나라~
토마토 소스도 맛있지만... 까르보나라도 나름 괜찮습니다.
소스가 좀...
달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ㅋㅋㅋ
필리핀 소스들은 왜들 이리 달달한지...
닭튀김 껍질은 너무 짜고...
달고 짜고 시고...
그런 자극적인 맛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 오래 살다보니...
한국의 맛...
그중에서도 담백한 한정식...
아님 얼큰한 국물...
요 두가지가 가장 생각이 많이 납니다. ㅎㅎ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