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보니파시오 데이의 그린벨트 및 SM MEGAMALL 방문 편입니다.

 
 
11월 30일은 필리핀 공휴일인 보니파시오 데이였습니다.
아이들과 학생들과 함께 그린벨트와 메가몰을 방문하였습니다.

 

 

 

 

망고와 클라라입니다.
이번에 온 클라라는 초등학교 5학년 여학생입니다.
여학생들끼리...
금방 친해지네요~ ^^

 

 

 

 

 

 

 

클라라는 어머니가 영어를 굉장히 잘 하시지요~
그래서인지 기초가 아주 튼튼합니다.
저희와 3개월을 공부할 예정인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첫날 수업하고는 어머니한테 너무 재미있다고 기대가 된다고 했다 합니다~~ ^^

 

 

 

 

 

 

그린벨트 내에 있는 서점 Fully books입니다.
보니파시오도 그렇고 그린벨트도 그렇고...
서점이 규모가 크고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저희도 보니파시오 아니면 이곳에 와서 수시로 교재나 책들을 사가고 있습니다. ^^

 

 

 

 

 

 

 

그리고는 곧장 게임장으로~
남자형제인 민호와 데이비드입니다.
정말 잘 하네요~ ㅋㅋㅋ
저희는 한번도 첫번째 스테이지를 넘겨본 적이 없는데...

 

 

 

 

 

 

이것도...
저희는 하나 건져 올리기도 힘들던데...
한번에 네개씩 건집니다. ㅋㅋㅋ

 

 

 

 

 

 

 

망고와 클라라는 신나게 놉니다~
차안에서 잠깐 같이 있더니 그새 친해져서 언니, 동생 하며 잘 챙겨주는군요~ ^^

 

 

 

 

 

 

아무것도 모르는 막내 똥강아지는....
그저 자동차가 왔다갔다 하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늘 같이 놀아주던 누나는 클라라 누나와 함께 놀기 바쁘니...
오늘은 아빠가 놀아줘야 합니다. ㅋㅋ
 

 

 

 

 

 

 

게임을 끝내고 J.CO 도넛으로 간식 먹으러 왔습니다.
던킨, 미스터 도넛, 크리스피 크림...
여러 도넛 가게들이 있지만 여기가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두개 이상 먹으면 느끼하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ㅋㅋㅋ
그래도 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 두개까지는 정말 맛있게 먹습니다~

 

 

 

 

 

 

나온 김에...
메가몰까지 구경하고 저녁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수건을 빠뜨린 클라라는 수건도 샀네요~

 

 

 

 

 

 

저녁은 메가몰 내에 있는 철판요리입니다.
한동안 열심히 먹다가 요즘 잘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또 먹을만 합니다. ㅋㅋ
너무 많이 먹어서 좀 질렸거든요...
처음 먹어보는 클라라나 민호네 가족들은 맛있다며 잘 먹습니다~
이곳의 소고기 철판 볶음밥이 꽤 괜찮거든요~~ ^^
마닐라에는 몰마다 들어와 있던데 기회 되면 한번씩 드셔보세요~~ ^^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