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 파이오니어 어학원 지난 주말 이야기 편입니다.

 
 
요즘 주말마다 날씨가 꾸리꾸리...
비가 자주 오는 것도 그렇고...
대부분 차를 오래 타고 멀리 나가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시는 것도 있어서...
주말마다 조용히 보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기껏해야 시내의 몰로 놀러다니는 것이 다입니다.
어떤 시즌에는 어디 놀러가지 않는지...
다들 주말만 기다리시던 때도 있었는데... ㅋㅋ
그때는 매주 액티비티 짜고 단 한주도 조용히 지나친 적이 없었어요... ㅋㅋㅋ
하긴...
요즘 같은 연말에는 곳곳에 정체이고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멀리 나가지 않는 것도 좋기도 합니다~ ^^;

 

 

 

 

 

 

 

그 와중에...
막내가 다니고 있는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렸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누구는 시종일관 울고...
누구는 내내 안겨 있기만 하고...
누구는 딴짓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아이들의 잔치가 제일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

 

 

 

 

 

 

신나게 율동을 하다가 다들 버퍼링 중인것처럼 멈춘 적이 있었는데...
가면을 뒤집어 쓴 울라프와 아이언맨이 나타나고 부터입니다. ㅋㅋㅋ
아이들 모두 울라프와 아이언맨한테 몰려가서 하염없이 바라만 보고 있는... ㅋㅋㅋㅋ

 

 

 

 

 

 

아무튼 이날은...
부모님들이 각자 준비해 온 많은 음식들을 나눠 먹었고...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식도 있었습니다.

 

 

 

 

 

 

행사가 끝나고 부모님들이 식사하는 동안...
아이들은 한명씩 커다란 비누방울을 만들어 그 안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부모님들은 모두 느긋하고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네요~ ^^

 

 

 

 

 

 

학교 다니는 아이들이 2주간의 크리스마스 방학을 하였습니다.
몇몇은 부모님들과 친구들 보러 한국으로 들어가고...
모든 저녁 수업이 오전으로 당겨졌습니다.
그 덕분에...
오랜만에 부인과 아이들과 로빈슨 몰로 나왔습니다.
딱히 뭘 살 것도 없고 뭘 할 것도 없지만...
그냥 느긋하게 구경하고 다녔네요~ ^^
수퍼마켓 앞에 있던 대패 아이스크림입니다.
한국에서도 꽤 유행하던...
로빈슨 몰 내에 있는 이곳은 가격도 착합니다~

 

 

 

 

 

 

 

몇 가지 메뉴 중 하나를 선정하면...
우유를 붓고 과일 등을 넣고 열심히 비벼줍니다..
그리고는 몇 번을 납작하게 펴주면서 얼린 다음...
한쪽 끝을 밀어 대패삼겹살 처럼 동그랗게 말아준 다음...
컵에 담으면 끝입니다~ ^^
 

 

 

 

 

 

 

 

이날은...
대패 아이스크림을 아이들에게 사주고...
저희는 타코야키와 멕시칸 음식인 타코를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 60페소, 타코야키가 35페소, 타코가 59페소입니다.
로빈슨 몰이 참 저렴하군요~ ^^

 

 

 

 

 

 

주말 오후에는...
심심해하는 아이들을 데리고 메가몰 아이스링크를 다녀왔습니다.
클라라는 한국에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도 생활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정말 잘 타네요~
걱정을 해서 수시로 들여다보는 우리와는 달리...
아이들은 4시간이 넘도록 나오지를 않았습니다.
저녁 먹으러 가자고 꼬드겨서 겨우 나왔네요~ ^^

 

 

 

 

 

 

저녁은...
졸리비를 먹고 싶다고 한 아이들의 바램과 달리...
피자를 먹으러 왔습니다.
졸리비에는 사람이 너무 많고 자리도 없어서...
열심히 스케이트를 탄 후라 배가 고팠나 봅니다.
커다란 피자 한판과 스파게티 두개, 음료를 모두 마시고서야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
 
요즘 비가 자주 오고...
온 몸이 찌뿌드드하니...
따끈한 온천생각이 절로 납니다..
몸을 데우고 나면 피로가 싹 풀릴것 같은데...
주말마다 트래픽이 엄청나서 엄두가 나질 않네요... ㅠㅜ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연말에나 시도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필리핀 마닐라 어학연수 파이오니어 어학원 
www.pioneerlanguage.net

인터넷전화 070-7504-0767
카카오톡 아이디 : plc1118 , 중국어 요가 상담 : plc99000
QR코드 :

Posted by roh1118
|